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S

REPERE Royal de Caviar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벨루가 캐비어가 피부 나이를 되돌린다

기획 | 강현숙 기자 사진 | 문형일 기자

2012. 10. 02

‘요리의 보석’으로 불리며 미식가들 사이에서 최상의 식재료로 평가받는 캐비어. 최근 캐비어가 인간의 피부 세포와 구조가 비슷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럭셔리 스킨케어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다.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는 최상급 캐비어로 꼽히는 벨루가 캐비어를 담은 에센스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생기를 부여해 피부에 젊음을 선사한다.

REPERE Royal de Caviar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피부 위한 최상의 보약, 캐비어

REPERE Royal de Caviar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철갑상어의 알인 캐비어는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가 고루 함유된 건강식품이다. 캐비어의 영양과 효능이 알려지며 럭셔리 스킨케어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다. 캐비어는 피부의 세포 분열을 활성화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탱탱하게 만든다. 인간의 피부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갖고 있어 피부 흡수가 빠르고 피부 노화를 늦춰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준다. 특히 철갑상어 중 가장 수명이 긴 벨루가 철갑상어가 15년 이상 성장해야 얻을 수 있는 벨루가 캐비어는 최고 품질로 평가받고 있다.”

벨루가 캐비어의 영양이 가득 담긴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캐비어 추출물 100%로 이뤄진 캡슐 에센스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는 임상 실험 결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며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과 윤기를 더하는 등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주름과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40대 이상은 물론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초반이 사용하기도 좋다. 세안 후 동봉된 스패출러로 캐비어 알처럼 생긴 캡슐을 1스푼 퍼내 거즈에 싼 후 가볍게 짜서 나오는 에센스 액을 피부에 펴 바른다. 캡슐 에센스 ‘로얄 드 캐비어’는 30ml에 30만원이다.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리얼 사용 후기

REPERE Royal de Caviar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김태영(뷰티끄 비주얼 · 콘텐츠 디렉터)
“캐비어 중에서도 최상급이라고 알려진 캐비어 100%가 담긴 럭셔리한 캐비어 캡슐 에센스는 피부 탄력은 물론 피부톤과 혈색 등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는 토털 케어 제품이에요. 피부 전체는 물론 눈가와 입가 등 문제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에센스 단계에서 바르는데, 바르자마자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요.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돼 별도의 에멀션을 사용할 필요 없이 크림 하나만 바르면 된답니다. 즉각적으로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가 돌며 안색이 환해지는 효과가 있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가 탱탱하고 피부결이 매끄러워져요. 주로 밤 시간에 사용했는데 단독으로 발라도 좋았지만 수분크림에 캐비어 오일을 소량 섞어 발랐더니 보습 효과가 배가됐어요.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를 얼굴 전체에 바른 후 손바닥으로 지그시 피부를 감싸 손의 열기로 에센스의 흡수를 높이는 것도 방법이에요. 에센스를 바르기 전 검지로 눈 밑과 콧방울 양 옆, 인중 등 얼굴의 혈점을 살짝 눌러 지압한 뒤 사용하면 피부 광채가 살아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피부 탄력은 물론 칙칙한 안색과 푸석한 피부결, 눈가 잔주름 등 노화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한 번에 해결하는 베스트 멀티 아이템이랍니다.”

REPERE Royal de Caviar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이진애(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엔 실장)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캡슐을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메이크업이 잘 받고 화장 후에도 피부가 건강해 보여요. 특히 눈에 띄는 촉촉함으로 수분을 머금은 광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데 좋아요. 예민해져 울긋불긋해진 얼굴과 몸에 바르니 붉은기가 사라지고 피부가 매끈해지는 등 재생 효과 또한 뛰어나요.”

REPERE Royal de Caviar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김혜진(뷰티살롱 마끼에 홍보마케팅팀 팀장)
“뷰티 관련 홍보일을 하고 있어 피부, 헤어스타일, 의상 등에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하지만 아이 둘을 출산한 뒤 거칠어진 피부는 과거 윤기 나던 피부로 돌아가지 않아 속상했어요. 그런데 저녁 세안을 마치고 르페르 로얄 드 캐비어 캡슐을 바른 다음 날 아침 거울을 보니 얼굴에 몇 년 만에 윤기가 흐르더라고요. 거즈에 내용물을 짜서 바르는 방법이 번거롭다고 생각했는데, 이 과정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즐거운 시간으로 바뀌었답니다. 출산 후 급격히 떨어진 피부 탄력을 되살리고 주름을 없애 피부에 생기를 주는 기특한 아이템을 찾아 행복해요.”

문의 | 홍보담당 퓨어컴퍼니(02-3446-4058)
주얼리협찬 | 제이마타(010-5322-493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