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ECRET

아이오페 레티놀 TX 인텐시브

‘동안 피부 종결자’ 고소영이 선택한 스페셜 아이템

기획|신연실 기자 사진제공ㆍ문의|아이오페(080-023-5454)

2012. 05. 02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워너비 스타 고소영. 그가 당대 최고의 뷰티 아이콘으로 군림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주름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다. 그동안 숨겨왔던 그만의 동안 피부 관리 팁을 아이오페 CF 촬영장에서 발견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TX 인텐시브


#놓치는 주름이 없어야 어려진다!
주름은 자외선, 오염 등 환경적 원인과 유전적 변화, 근육 운동, 에스트로겐 감소, 지방 감소 등 내적 원인에 의해 피부에 새겨지는 영구적인 자국이다. 자외선에 반복적으로 노출돼 서서히 누적된 피부 손상은 주름 생성의 가장 큰 원인. 더불어 피부의 유연성과 견고함이 저하되면서 볼과 이마, 턱의 지방이 얼굴 아래쪽과 안쪽으로 이동하고, 지방 함유물 역시 시간이 흐르면서 감소돼 페이스 라인이 탄력 없이 처진다. 피부 세포도 스스로 분화 및 재생하는 능력을 잃어 수분 보유 능력이 떨어지고 피부는 점점 더 건조하고 얇은 상태가 되며 전반적으로 기능이 약화된다. 노화된 피부 상태로 얼굴 근육을 사용하면 피부 표면 밑에 가늘고 긴 홈이 형성되는데, 노화로 인해 주름이 튕겨 올라오는 피부 운동 또한 중단돼 이 가늘고 긴 홈들이 영구적으로 얼굴에 새겨지는 것. 피부가 노화되고 주름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서는 항산화제, 자외선 자단제 등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급선무다. 더불어 건강한 피부 세포를 생성하는 데 유용한 세포 대화 성분이 든 화장품을 발라 세포 생성은 물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피부 면역반응을 개선시키고 세포 손상을 막아야 한다.

#주름 하나 없는 고소영의 동안 피부 비결
항상 ‘레티놀 거울’로 얼굴 구석구석 실시간 체크!
고소영의 동안 피부 비밀은 바로 주름 하나 없는 얼굴이다. 그의 주름 관리는 거울을 보는 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 수시로 거울을 보며 현재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것.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화장할 때만 겨우 거울을 보는 사람보다 자주 거울을 보며 꼼꼼히 체크하는 사람이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다. 어느 날 갑자기 도드라진 주름에 놀라지 말고 거울 보는 습관을 들여 자신도 모르는 새 피부 속에서 만들어지는 주름을 하나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서 있을 때도, 앉아 있을 때도, 잘 때도 자세는 바르게!
주름을 부르는 평소 버릇을 체크한다. 목주름이나 입가 팔자주름은 잘못된 수면 자세나 책상에 앉을 때 턱을 괴는 등 올바르지 못한 자세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언제 어디서든 바른 자세 유지가 중요한데, 실제 고소영은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곧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올바른 자세가 몇 년 후 피부 상태를 결정한다는 사실을 명심할 것!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꾸준히 사용하기
일반적으로 기능성 제품은 주름이 생기고 난 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주름 하나 없는 어린 피부를 가진 고소영은 사계절 내내 주름을 관리한다. 효능이 인증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그는 눈가나 입가에만 국한된 국소적 관리가 아닌 이마, 눈가, 입가, 목 등 주름이 생기는 모든 부위와 모공이 늘어져 보이는 부위까지 모두 꼼꼼하게 바르며 관리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TX 인텐시브


#동안 종결자 고소영 추천, 아이오페 레티놀 TX 인텐시브
1997년 레티놀 제품 출시 이후, 15년 동안 대한민국 여성들의 주름 관리를 책임지며 ‘주름=레티놀’ 공식을 만든 코즈메틱 브랜드 아이오페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이자 동안 종결자 ‘고소영’의 피부를 완성한다.
레티노톡스 성분과 히알루론산 필러의 복합 성분이 신속한 주름 개선을 도와 일주일 만에 눈에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 피부과 핵심 주름 시술 세 가지를 제품 하나에 넣어 피부 안팎에서 주름을 세 번 관리한다.
레티노톡스 깊은 주름에 탁월한 레티놀을 최상의 조건으로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이중 막 구조로 업그레이드했다. 효능 물질을 보호하면서 밤 시간 동안 피부에 서서히 전달시켜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아이오페 특허 원료로 지식경제부 NET 인증을 받았다.
히알루론산 필러 일반적인 히알루론산보다 작은 사이즈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에 쉽고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주름을 촘촘하게 채운다.
세라마이드 피부 장벽 기능 강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과 시술 후 바르는 자극 완화 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다. 레티놀 TX 인텐시브는 전국 마트, 아모레퍼시픽 숍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 레티놀 TX 인텐시브


고소영의 거울

아이오페 레티놀 TX 인텐시브
그가 늘 가지고 다니는 일명 ‘고소영 거울’. 사물이 3~5배 확대돼 보이는 확대경과 일반경이 앞뒤로 붙어 있어 꼼꼼하게 주름을 체크할 수 있다. CF 촬영 내내 이 거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얼굴 주름을 체크하는 모습에서 그만의 동안 피부 비결을 알 수 있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