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COSMETIC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종문의 스타일링 솔루션, 헤어엔

머리 감으며 스타일 완성

글·조윤희 진행·정미진 사진·문형일 기자

2011. 09. 06

나이 들수록 얇고 힘없는 모발로 인해 초라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젠 무조건 탈모방지 샴푸가 답이 아니다. 애경은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종문 원장과 함께 머리를 감으면서 스타일링의 고민을 해결하는 샴푸형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종문의 스타일링 솔루션, 헤어엔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오래!
건강한 스타일링 완성하는 2단계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종문의 스타일링 솔루션, 헤어엔


STEP 1 헤어엔 매직포밍을 이용해 머리를 감는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거품을 내고 두피와 모발을 2~3분간 마사지한다. 모발 세정은 물론 세정 후 스타일링이 쉽도록 돕고 연출한 스타일을 오래 지속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허받은 샴푸 조성물이 세정하는 동안 스타일링이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며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케라틴, 저분자 밀 단백질이 손상된 모발 개선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 아르간 오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얇고 힘없는 모발로 인해 볼륨이 없거나 곱슬머리라 스타일링이 어려운 경우 사용하면 좋다. 2011년 8월, P·K 임상연구센터에서 컬 형성율, 컬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헤어엔 매직포밍 400ml 가격미정.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종문의 스타일링 솔루션, 헤어엔




STEP 2 헤어엔 매직포밍 사용 후 모발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다음 헤어엔 스타일링 에너지를 적당량 덜어 모발 끝을 중심으로 바른다. 골고루 마사지한 후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헹군다. 일반 린스와 트리트먼트의 컨디셔닝 효과가 있으며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 탄력 있는 웨이브를 만든다. 모발 단백질 성분과 유사한 케라틴, 저분자 밀 단백질이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아르간, 메도우폼시드 오일 성분이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보습 효과가 있어 정전기를 방지하며, 가라앉고 볼륨 없는 모발에 사용하면 좋다. 헤어엔 스타일링 에너지 200ml 가격미정.

헤어스타일리스트 이종문의 스타일링 솔루션, 헤어엔


문의·헤어엔(080-024-135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