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NTENSIVE CARE

오앤 에스테틱 RX

V라인의 작고 갸름한 얼굴 만들기

진행 박혜영 사진 문형일 기자 || ■ 문의 ㈜에이치케어(1577-3222 www.hcare.co.kr)

2010. 09. 08

여배우처럼 작고 갸름한 얼굴을 갖고 싶다면? ‘오앤 에스테틱 RX’의 페이셜 트레이닝을 이용하면 얼굴의 숨겨진 V라인을 되찾을 수 있다.

오앤 에스테틱 RX


에스테틱 RX의 페이셜 트레이닝
3D 페이스업 텐션 시트로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바이브 마스크로 두드려 V라인을 살리는 에스테틱 RX의 페이셜 트레이닝으로 작고 탱탱한 얼굴선을 만들어보자.

트레이닝 01 오앤 ‘3D 페이스업 텐션 시트’로 코르셋 입은 듯 얼굴선 팽팽하게

오앤 에스테틱 RX


에센스 함유율이 높고 탄력성이 뛰어난 텐션 원단 시트가 흐트러진 얼굴과 턱 라인을 팽팽하게 당겨 얼굴 전용 보정 속옷을 입은 듯 얼굴 라인을 갸름하게 정돈한다. 얼굴과 턱 라인을 감싸는 입체 패턴의 귀걸이형 시트는 어떤 움직임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밀착력이 뛰어나다.



< < < 시트 마스크 How-to

1 세안 후 토너를 발라 피부결을 정돈한다.
2 시트를 펴 상단면 눈과 이마 부분을 맞춘 후 좌우·상하로 팽팽하게 당겨 붙인다.
3 얼굴 하단면도 입 부분 모양을 맞춘 후 턱을 감싸듯 덮는다. 좌우로 팽팽하게 당겨 귀에 걸어 고정시킨다.
4 10~15분 경과 후 마스크를 떼어낸 다음, 가볍게 패팅해 남아 있는 에센스를 흡수시킨다.


트레이닝 02 아이비와 펩타이드 성분 에센스가 피부 속부터 탄력 있게!
시트 마스크에 담긴 에멀션 타입의 에센스는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벨벳같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며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순환 장애 개선 효과가 있는 아이비 성분이 림프관 순환을 도와 체내에 불필요하게 쌓인 수분과 노폐물 배출을 촉진시켜 얼굴 부기를 관리한다. 피부와 가장 유사한 천연 보습 인자인 아미노산 구조의 펩타이드 성분은 피부 탄력과 윤기를 증진시켜 탱탱하고 어린 얼굴을 만든다.

트레이닝 03 오앤 ‘바이브 마스크’의 진동으로 얼굴에 숨어 있는 V라인 찾기
바이브 마스크는 4개의 진동 모터가 분당 5천~8천 회 진동하며 피부를 자극해 피부 탄력을 높인다. 약 모드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강 모드의 시원한 마사지, 강·약 모드의 탄력감 있는 순환 마사지, 상·하 모드의 안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특수 제작된 실리콘 재질로 시트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미용 성분 증발을 막고 다양한 진동으로 피부를 운동시켜 피부의 보습력을 높인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스크는 머리둘레 조절 벨트가 있어 얼굴형과 크기에 상관없이 맞춤 제작한 듯 꼭 맞는다.

> > > 바이브 마스크 How-to

오앤 에스테틱 RX

시트 마스크 8BOX(48장)+진동 마스크+ 시트 마스크 체험분(2장) 소비자가 32만원 홈쇼핑가 10만9천원



1 마스크의 마사지 홈에 진동 모터를 연결한다. 6개의 마사지 홈 중 원하는 위치에 4개의 진동 모터를 연결한다.
2 에센스 시트를 착용한 후 진동 마스크를 턱을 기준으로 아래에서 위쪽으로 잡아당기듯이 살짝 힘을 줘 얼굴에 맞게 벨트를 조절한다.
3 눈과 입술 부분이 알맞게 자리 잡은 후 코 부분은 숨을 쉬기 쉽도록 아래로 살짝 당겨 정리한다.
4 전원 버튼을 눌러 마사지를 시작한다.
5 취향에 따라 마사지 모드를 선택해 마사지 운동을 한다.
6 처음에는 5분 정도 사용하고 바이브 마스크가 익숙해지면 10분 정도 사용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