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 UP

오앤 아이갤러리 플레쉬 아이 메이크업

환하고 또렷한 눈매 만드는 4단계 메이크업 솔루션

진행 조은하 사진 지호영 기자 || ■ 문의 에이치케어(1577-3222 www.hcare.co.kr) ■ 헤어&메이크업 살롱루즈(02-3446-6433) ■ 모델 염시윤

2010. 08. 10

오앤 아이갤러리 플레쉬 아이 메이크업


눈가 화사하게 밝히는 4단계 아이 메이크업
O· eye Gallery

STEP 1. 플래시 스텝
돌출돼 칙칙해 보이기 쉬운 눈가를 보호하며 환하고 선명하게 밝혀준다.
[사용제품] 아이존 플레쉬 컬렉션 눈가를 밝히는 플래시 효과가 있는 5가지 메이크업 제품이 3단으로 구성됐다. 맨 윗단은 크리스털 펄과 진주 펄이 함유돼 눈가를 화려하게 연출하는 4가지 색상의 아이베이스 ‘아이라이팅’과 스파클링 펄이 샤이닝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썬베이스’로 구성됐다. 중간 단에는 화려한 펼감과 선명한 발색력,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세련된 눈매를 연출하는 5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눈썹 숱을 선명하게 연출하는 ‘네추럴 아이브로우’, 선명한 눈썹 라인을 살려주는 ‘라인 아이브로우’가 함께 들어 있다. 맨 아랫단은 메이크업 시 필요한 도구들이 들어 있어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다. 5만6천원.
HOW TO
아이썬베이스를 눈 주변에 펴 발라 눈가에 화사한 펄감을 더하고 촉촉하게 만든다. 아이라이팅 4가지 컬러를 사선 브러시를 이용해 발라 눈매에 입체감을 더한다. 파우더 타입 아이브로를 이용해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고 크림 타입 아이브로로 모양을 자연스럽게 정리한다.

STEP 2. 빅 아이 스텝
눈을 크고 또렷하게 만들어 어리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사용제품] 익스텐션 젤 아이라이너 용기 손잡이에 브러시 펜이 내장된 젤 아이라이너. 번짐 없이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2만8천원.
히팅 뷰러 마스카라 속눈썹 히팅 뷰러와 차지 마스카라가 함께 들어 있다. 특수 설계된 마스카라 브러시가 속눈썹을 코팅해 풍성한 볼륨감을 더하고 속눈썹 모양 고데기가 컬링 효과를 준다. 3만원.
HOW TO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속눈썹 사이사이에 점을 찍듯 라인을 그린다. 아이라인이 마르면 속눈썹 한올한올에 차지 마스카라를 바른 후 히팅 뷰러로 눈썹을 아찔하게 올린다.

STEP 3. 스타일링 스텝
눈매에 조명을 비춘 듯 신비한 반짝임을 더하고 속눈썹을 코팅해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사용제품] 플레쉬 탑코트 특수 설계된 이중 브러시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사용할 수 있다. 반짝이는 펄이 눈매를 화사하게 만들고 물과 땀에 쉽게 번지지 않는다. 2만9천원.
HOW TO
속눈썹이 완전히 건조되면 플레쉬 탑코트 마스카라를 덧바르고 눈 밑에 아이라이너를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다.



STEP 4. 클렌징 스텝
쉽고 간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운다.
[사용제품] 아쿠아 에센셜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펌프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워터 타입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2만원.
HOW TO
펌프에 화장솜을 대고 눌러 클렌징워터를 듬뿍 바른다. 눈 위에 화장솜을 올리고 잠시 뒤에 부드럽게 닦는다.

오앤 아이갤러리 플레쉬 아이 메이크업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