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유기농 천연 화장품

내 피부 위한 BEST CHOICE!

기획 김민지‘문화기획팀 기자’ | 사진 홍중식 현일수 기자 || ■ 제품협찬 아로마러버(080-555-5340 www.aromalover.co.kr) ■ 허브협찬 허브아이(02-448-3825 www.herbi.co.kr) 마이허브티(02-2242-5478 www.herbtea.name)

2009. 08. 04

유기농 천연 화장품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드는 허브
라틴어로 ‘푸른 풀’이란 의미의 허브는 잎·줄기·뿌리 등을 활용하거나 향을 이용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식물. 허브의 주요 성분을 농축한 에센셜오일로 만든 천연 화장품은 각각의 허브 효능이 작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허브로 만든 천연화장품을 사용할 때는 피부 타입에 맞는 허브 성분을 확인하고 고른다.

다양한 허브의 효능
라벤더 마음을 안정시켜 피로회복이나 긴장완화에 도움을 준다. 불면증을 완화하며 살균, 소독효과가 있다. 피부세포를 활성화해 피부를 건강하게 한다.
캐모마일 여드름이나 염증 등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있으며, 자외선에 의해 생기는 주근깨나 기미를 예방한다. 차로 끓여 마시면 스트레스와 피로가 해소된다.
로즈메리 향긋한 향이 머리를 맑게 해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인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만들어 피부톤에 생기를 더한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시키고 졸음을 방지한다.
로즈힙 들장미 씨앗으로 비타민 C가 풍부하다. 건조를 막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칼렌듈라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 영양을 공급해 피부 노화를 막는다.

유기농 허브로 피부&건강 업그레이드 하는 노하우
셀프 아로마테라피
반신욕이나 세안할 때 에센셜 오일을 한 두 방울 떨어뜨린다. 얼굴에 뾰루지가 생겼을 경우 대야에 뜨거운 물 600ml을 담고 라벤더 1방울과 캐모마일 1방울을 섞는다. 목욕수건을 뒤집어쓴 채 5~10분 동안 증기를 쐬고 찬물로 패팅하면 피부가 진정된다.

허브 차나 식용허브로 영양 보충
허브차는 심신을 안정시키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허브차를 만들 때는 끓인 물을 쓰고 되도록 자기나 유리로 된 포트를 사용한다. 금속 성분일 경우 허브차의 고유한 맛을 떨어뜨리기 때문. 차를 우릴 때는 뚜껑을 덮어 수증기로 인해 허브의 약효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한다.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허브를 요리에 넣으면 음식의 맛과 향을 돋워주고 건강에도 좋다.




유기농 허브로 만든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유기농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은 독일 BDIH로부터 친환경 천연화장품으로 인정받았다. 허브 추출물, 식물성 오일, 에센셜 오일 등 천연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광물질, 파라핀 등 화학 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천연 화장품은 일반 화장품에 비해 변질되기 쉬우므로 서늘하고 햇볕이 들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사용 시에는 면봉이나 스패츌라를 이용한다. 천연화장품은 사용기간이 짧으므로 유통기간을 확인한 뒤 구입한다.
1 허발 리뉴얼 아이크림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눈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이크림. 지치고 민감한 눈가에 톡톡 두들겨 바른다. 25ml 5만5천원 퍼펙트포션.
2 스킨 엘렉서 칼렌듈라·패츌리 등 에센셜 오일과 맥아·로즈힙 캐리어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에 탄력을 준다. 스킨케어 후 손가락 끝에 몇 방울 떨어뜨려 톡톡 두들기듯 바른다. 25ml 5만원 퍼펙트포션.
3 샌들우드&팔마로사 모이스처 크림 샌들우드·팔마로사 에센셜오일과 칼렌듈라 인퓨즈드 오일 등이 들어 있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50g 5만5천원 퍼펙트포션.
4 리플레니쉬 세럼 피부재생효과가 있는 로즈힙 캐리어 오일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꾼다. 스킨을 바른 후 세럼을 얼굴과 목, 앞가슴에 바른다. 50ml 9만4천원 퍼펙트포션.
5 리플레니쉬 파인 튜닝 솔루션 로즈·라벤더 플로럴 워터와 올리브 잎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얼굴에 직접 뿌리거나 화장솜에 묻혀 닦는다. 100ml 4만7천원 퍼펙트포션.
6 리플레니쉬 클렌징 밀크 은은한 장미향이 나는 메이크업 리무버. 식물성 추출물과 로즈, 팔마로사 에센셜오일이 땀과 먼지,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우고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을 깨끗하게 한다. 125ml 4만7천원 퍼펙트포션.
7 리플레니쉬 훼이스 마스크 향긋한 장미향이 피부 긴장감을 완화시킨다.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식물성 오일, 유기농 추출물 등이 피부 세포 재생을 돕는다. 50g 7만8천원 퍼펙트포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