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오늘은 어떤 파우더 쓸까?

7 Days 7 Powders

기획 한정은 기자 || ■ 문의 베네피트(080-001-2363 www.benefitkorea.co.kr)

2009. 02. 13

빈티지풍 종이 케이스에 담긴 베네피트의 박스 오 파우더. 핑크와 살구빛·코럴·브론징 등 컬러가 다양하고,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반복되는 무료한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7가지 빛깔 파우더를 다양하게 활용해 보도록!

오늘은 어떤 파우더 쓸까?

황홀한 남미 여행 떠나요! 코랄리스타

강렬한 삼바 리듬의 브라질을 연상시키는 산호빛 파우더. 핑크와 오렌지의 중간 톤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 펄이 들어 있어 화사해 보인다. 하얀 피부에 바르면 사랑스럽게, 까무잡잡한 피부에 바르면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12g 4만2천원.

전문가에게 배우는 코랄리스타 활용법

“피부가 희고 깨끗하다면 볼 중앙에 굴리듯 발라 사랑스럽게 연출하세요. 까무잡잡한 피부는 볼 안쪽부터 헤어라인까지 쓸어주듯 바르고 10(텐)으로 양볼과 이마, 코 등에 하이라이트를 주면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코랄리스타는 발색력이 좋으므로 브러시에 묻힌 뒤 톡톡 털어 양을 조절한 후 사용하세요.” 베네피트 메이크업 트레이너 정은경
“웃을 때 살짝 올라오는 볼 중앙부분에 코랄리스타를 둥글게 굴리듯 바르고 귀 쪽을 살짝만 터치하듯 쓸어주면 5살은 어려 보여요. 40~50대는 귀 윗부분부터 눈동자 바로 밑까지 사선으로 바르세요.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고 화사해져요. 볼 중앙에서 부채꼴 모양으로 펴 바르면 볼살이 통통해 보이고요.” 베네피트 프로모션팀 백경하

오늘은 어떤 파우더 쓸까?

발그레한 분홍빛 러블리 파우더 쓰롭



핑크 컬러로 로맨틱한 느낌을 더하는 페이스 파우더. 양 볼에 바르면 홍조를 띤 것처럼 피부가 발그레하게 물든다. 12g 4만2천원.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단델리온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드는 핑크 컬러 파우더. 양 볼이나 얼굴 전체에 터치하면 사랑스러운 핑크빛이 감돌아 3살은 더 어려 보인다. 10g 4만2천원.

따스한 느낌의 살구빛 파우더 죠지아

화사한 살구빛이 피부톤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든다. 부드럽고 고운 입자가 매끈하게 발려 피부가 투명해 보인다. 11g 4만2천원.

오늘은 어떤 파우더 쓸까?

세련된 브론징 메이크업 효과 달라스

자연스러운 브론즈 컬러로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린다. 양 볼과 턱, 이마에 살짝 바르면 피부가 건강하고 예쁘게 빛난다. 12g 4만2천원.

10점 만점에 10점! 10(텐)

브론징과 하이라이팅 효과가 있어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핑크&브론즈 컬러 파우더.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을 경우 가슴선에 살짝 바르면 글래머러스해 보인다. 10g 4만2천원.

이국적인 하와이안으로~ 훌라

태닝한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유용한 파우더.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 등에 가볍게 바르면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가 연출된다. 은은한 브론즈 컬러가 팔과 다리의 윤곽을 살려 한층 날씬해 보인다. 11g 4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