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ummer Item

닥터랩 Body Care 컬렉션

명품 몸매 만드는~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제품협찬·닥터랩(1644-1171 www.drlab.co.kr) ■ 장소협찬·그랜드하얏트 서울(02-797-1234) ■ 헤어&메이크업·라뷰티코아 도산점(02-544-4131) ■ 모델·정재은

2008. 08. 14

몸매관리에 특별히 신경 쓰이는 여름철, 슬림한 보디라인과 셀룰라이트 없는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닥터랩 보디 슬리밍 컬렉션을 만나보자.

닥터랩 Body Care 컬렉션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쉽게 몸매관리를 하고 싶다면 보디 슬리밍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 보디 슬리밍 제품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관리하기 힘든 부위를 슬림하고 탄력 있게 가꿔 준다.
슬리밍 제품은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야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운동 후 샤워하고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고, 마사지를 함께하면 더욱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마사지는 제품을 바르고 20분 정도 지난 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부기가 심한 허벅지나 종아리, 팔 부분은 늘어진 살을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강하게 문질러주고, 군살이 많은 아랫배 부분은 배꼽 주변을 시계 방향으로 마사지한다.












▼ 닥터랩 보디 슬리밍 컬렉션
닥터랩 Body Care 컬렉션

1 닥터랩 보디 스타일러 힙 리프트 에센스 알로에 추출물, 비타민 E,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처진 힙선을 군살 없이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드는 에센스.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100ml.
2 닥터랩 보디 스타일러 에너자이징 렉 젤 피로하고 지친 다리에 순간적인 쿨링 효과를 줘 부기 없이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준다. 젤 타입이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페퍼민트·맨톨 성분이 다리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75ml.
3 닥터랩 보디 스타일러 모델 실루엣 슬림 패치 복부, 허벅지, 팔 등 원하는 부위에 8시간 동안 붙여주면 피부 탄력이 강화되고 보디라인이 매끄러워지는 슬림 패치. 쿨링 효과가 있어 부기를 제거해준다. 6매.
4 닥터랩 보디 스타일러 모델 실루엣 슬림 젤 카페인, 캡사이신 등 피부 속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성분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만들어준다. 투명하고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아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된다. 50ml.
5 닥터랩 보디 스타일러 바스트 업 크림 처지고 빈약한 가슴에 탄력과 볼륨감을 주어 아름다운 가슴선을 만들어주는 크림. 식물성 퓨에라리아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고, 은은한 장미 향이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50ml.
6 닥터랩 보디 스타일러 바스트 탑 에센스 퓨에라리아, 비타민 캡슐 등의 영양성분이 거칠고 검게 변해버린 바스트 포인트를 밝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5ml.

▼ 한가지 더! 보디 슬리밍 제품과 함께하면 좋은 파워워킹
여름철에는 강도 높은 운동보다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칼로리 소모가 많은 파워워킹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이 좋다. 파워워킹은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질을 연소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적다. 꾸준히 하면 몸매관리뿐 아니라 골다공증이 예방되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파워워킹 방법
1 허리와 등을 펴고 아랫배와 엉덩이에 힘을 준다.
2 시선은 수평보다 10~15m 전방을 내다본다.
3 팔을 90。로 구부리고, 달걀을 쥔 듯 주먹을 쥔 후 다리와 교차해 앞뒤로 움직인다. 손은 어깨 높이까지 수직으로 올리며 내릴 때는 허리 아래로 내려가지 않도록 한다.
4 발바닥 뒤꿈치부터 바닥에 닿도록 앞으로 크게 내딛고, 발가락 끝으로 땅을 치면서 앞으로 나아간다. 이때, 보폭은 키-100cm를 유지하며 골반을 자연스럽게 움직인다. 호흡은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쉰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