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tory _일곱 번째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퓨어 오가닉 내추럴 아로마러버 스파의 특별한 스킨케어 제품

기획ㆍ신연실 기자 / 사진ㆍ홍중식 기자 ||■ 허브협찬ㆍ허브아이(02-448-3825) ■ 제품협찬ㆍ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4 www.aromalover.co.kr)

2008. 08. 12

유기농 허브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아로마러버 스파의 천연 화장품 퍼펙트포션을 소개한다.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허브 베스트 5

허브의 자연 향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피부 타입에 맞게 적절히 활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로즈마리
뇌세포를 활성화시켜 두뇌를 맑게 하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여준다. 살균·소독 작용과 함께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생기 있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두피를 튼튼하게 해 비듬이나 탈모를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다.

라벤더
마음을 안정시켜 피로회복이나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허브. 피부 염증을 소독해주고 피부세포를 활성화시켜 노화를 예방하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시원하고 상쾌한 향을 가진 허브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준다. 과잉 피지분비를 억제시켜주고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효과가 있어 피지량이 많은 지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티트리
상처나 화상, 염증을 치료하는 등 강한 살균효과가 있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박테리아를 없애주므로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이 자주 생기는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이다. 흥분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는 데도 도움을 준다.

캐모마일
자외선에 의해 생기는 주근깨와 기미를 예방한다. 긴장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말린 캐모마일을 베갯속에 넣어두고 자거나, 차로 우려 마시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 유기농 식물성 오일과 에센셜 오일로 만든 천연 화장품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클렌징 천연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먼지, 땀, 피지 등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스펀지나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른 뒤 미지근한 물로 헹궈낸다.
리플레니쉬 클렌징 밀크 로즈·팔마로사 에센셜오일 등이 함유돼 은은한 장미 향이 나는 아이&페이스 메이크업 리무버.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125ml 4만7천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스킨 토너 클렌징 및 스크럽 후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을 정리해준다. 플로럴 워터와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 분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얼굴에 직접 뿌려주거나 화장솜에 묻혀 닦아낸다.
수쓰 파인 튜닝 솔루션 스크럽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플로럴 워터와 에센셜오일이 블렌딩돼 있다. 100ml 4만4천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모이스처라이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샌들우드 & 팔마로사 모이스처 크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샌들우드, 패츌리, 라벤더, 로즈우드, 팔마로사 등의 에센셜오일과 호호바오일 등이 들어 있다. 50g 5만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아이크림 연약한 눈가 피부에 가볍게 두드리듯 마사지해 흡수시킨다. 눈가 주변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허발 리뉴얼 아이크림 부드러운 로션 타입 아이케어 제품. 민감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로즈오일과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눈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25ml 5만5천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스크럽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물과 1:2 비율로 섞어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한 다음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베어 훼이스드 엑스폴리언트 라벤더 허브 조각들과 쌀 알갱이가 섞여 있는 파우더 타입 스크럽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고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00g 4만7천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마스크 피부에 쌓인 각질이나 블랙 헤드를 제거하고 과잉 피지를 조절해 말끔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를 바르고 15분간 기다렸다가 닦아낸 뒤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리플레니쉬 훼이스 마스크 장미 향이 나는 크림 타입 마스크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0g 7만8천원.
그린티 퓨리파잉 마스크 녹차 추출물과 천연 미네랄 성분의 진흙, 라벤더 등의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50g 4만4천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나이트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셜오일과 플로럴 워터, 식물성 오일 등이 들어 있어 바른 뒤 자고 일어나면 건조하고 지쳐 있던 피부가 부드럽게 진정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리플레니쉬 나이트 밤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건조하고 노화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25g 6만3천원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의 유기농 허브 화장품 퍼펙트포션

립밤 시어버터, 아보카도오일, 비타민E 등의 식물성 버터 베이스가 입술에 영양을 주고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립 메이크업 제품을 바르기 전이나, 입술이 건조해질 때 수시로 바른다.
서브라임 립밤 상쾌한 민트와 라임 향을 가진 립밤, 바닐라빈 립밤 달콤한 바닐라 향을 가진 립밤, 로즈패들 립밤 은은한 장미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립밤. 각 15g 2만원 퍼펙트포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