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시슬리 휘또-블랑 라인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우창원(WNP)|| ■ 문의·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2008. 05. 14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는 시슬리의 라이트닝 케어인 휘또-블랑 라인을 소개한다.

시슬리 휘또-블랑 라인

1999년 ‘휘또-블랑’ 라인을 처음 선보인 이래, 시슬리는 아시아인의 피부를 위해 특별히 처방된 라이트닝 케어의 선두주자로서 고기능성 스킨케어 분야에 그 입지를 굳혀왔다. 아시아 여성들이 갈망하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하여 탄생된 휘또-블랑은 이제 아시아 지역 뿐만 아니라 맑은 피부를 원하는 모든 여성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을 만큼 큰 성공을 거두었다.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최상의 품질의 ‘휘또-블랑 라이트닝 스킨케어’는 해마다 새로운 라이트닝 아이템을 추가하며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시슬리의 라이트닝 케어 휘또-블랑 라인의 대표 아이템
1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산뜻한 질감의 마스크로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가꿔준다. 청정작용을 하는 화이트 클레이와 백뽕나무, 골무꽃, 레몬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톤을 환하고 맑게 만들며 식물성 글리세린, 비타민 E, 시어버터가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든다. 60ml 11만5천원.
2 휘또-블랑 라이트닝 클렌징 밀크 백뽕나무, 골무꽃, 레몬 등 라이트닝 활성작용을 하는 천연 추출물과 식물성 글리세린, 해바라기오일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클렌징 밀크. 비타민 E와 라벤더·마조람 등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진정작용을 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200ml 13만원.
3 휘또-블랑 클리어링 비타민 C 에센스 비타민 C파우더와 미백 세럼이 들어 있는 에센스. 멜라닌이 합성되는 단계에서 피부에 작용해 멜라닌 생성을 늦추며 활성 미백 성분이 피부 잡티를 옅게 만든다. 6ml×8개입 27만원.
4 휘또-블랑 화이트 텐서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에멀전-젤 타입으로 밝고 환한 피부톤을 만들며 얼굴선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에 미세한 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흐트러지지 않게 도와준다. 30ml 21만원.
5 휘또-블랑 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유분감 없는 플루이드 에멀전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든다. 휘또-블랑의 대표 성분인 백뽕나무·골무꽃·레몬의 추출물 외에 피부톤을 맑게 만드는 감초 추출물,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글리세린·휘또스쿠알렌·비타민 E, 정화작용을 하는 라벤더·마조람의 에센셜오일 성분 등이 들어 있다. 50ml 17만원.
6 휘또-블랑 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속 노폐물,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백뽕나무, 골무꽃, 레몬 추출물, 식물성 글리세린, 라벤더·마조람 에센셜오일 등 영양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꿔준다. 100ml 11만원.
7 휘또-블랑 라이트닝 토닝 로션 피부에 윤기를 더해 밝은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토너 타입의 로션. 피부를 산뜻하면서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200ml 12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