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Item

갸름한 V라인 만드는~ 스파h V for Small Face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문의·스파h(080-516-1610)

2007. 10. 11

작은 얼굴과 갸름한 턱선을 뜻하는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수. 얼굴 부기를 제거하고 탄력을 더하는 스파h의 V 포 스몰 페이스를 소개한다.

갸름한 V라인 만드는~ 스파h V for Small Face

V 페이셜 트리트먼트 50ml, V 넥 트리트먼트 60ml 각 4만9천원.


‘동안’ ‘생얼’ ‘물광’에 이어 턱선이 예쁜 스타들이 주목 받으면서 V라인 얼굴이 미인형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V라인의 기본은 작고 갸름한 얼굴과 날렵한 턱선. V라인의 얼굴을 만들려면 먼저 얼굴의 부기를 빼고 얼굴선을 망치는 생활습관을 고쳐야 한다. 매일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5분 정도 간단한 마사지와 근육운동을 하는 것도 V라인을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V For Small Face 라인
마사지 롤러가 달려 있어 손쉽게 마사지할 수 있는 얼굴 전용 V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목을 위한 V넥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얼굴과 목의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을 더해 또렷하고 팽팽한 V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지방세포 억제 성분인 글로신과 부기 제거 효과가 있는 카페인이 1%씩 들어 있어 얼굴선을 또렷하게 만들어주고, 희귀 식물인 미슬토 추출물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또 아데노신,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콜라겐, 엘라스틴 등 주름 완화 성분이 만들어지도록 도와 피부를 팽팽하게 가꿔준다.

얼굴이 작아지는 부기 예방법
아침에 운동하기 아침에 부기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운동. 가볍게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면 얼굴 부기가 쉽게 빠진다. 평소에 잘 걷지 않는 사람은 얼굴이 푸석푸석하고 붓기 쉬우므로 시간이 날 때마다 걷는다.
가방 번갈아 메기 보통 가방을 멜 때 한쪽으로 메기 쉽다. 한쪽 어깨에 부담을 주면 등뼈가 휘는 원인이 되고 얼굴이 부을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양쪽으로 가방을 번갈아가면서 메거나 배낭을 멘다.
틈나는 대로 안면근육 체조하기 얼굴을 움직이는 안면근육 체조는 얼굴의 부기를 완화시키고 긴장을 해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입을 크게 벌리고 ‘아, 에, 이, 오, 우’를 발성하듯이 입과 얼굴 주변의 근육을 움직인다. 목과 가슴 근육이 움직일 만큼 입을 크게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 특히 볼 부분이 많이 부었다면 볼 근육을 집중적으로 움직인다. 한쪽 볼을 사탕을 문 것처럼 부풀린 뒤 반대쪽 볼을 같은 방식으로 부풀린다.

얼굴 마사지 V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적당량 덜어 얼굴의 경혈이 지나가는 포인트인 턱선, 광대뼈, 관자놀이, 이마, 눈썹 등에 마사지 롤러로 부드럽게 굴리듯 마사지한다. 마사지 후에는 롤러를 앞으로 빼내 흐르는 물에 씻은 후 완전히 말려 다시 부착한다.
갸름한 V라인 만드는~ 스파h V for Small Face


목 마사지 V 넥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적당량 덜어 목에 골고루 바른 후 목을 옆으로 돌렸을 때 V자로 튀어나오는 흉쇄유돌근, 전면부, 후면부를 롤러로 마사지한다. 목덜미 뒤쪽 견정혈, 풍지혈, 천주혈 포인트를 마사지 롤러 끝으로 꾹꾹 눌러 지압한다.
갸름한 V라인 만드는~ 스파h V for Small Fa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