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Trend

2007 가을 메이크업

엘리자베스아덴·에스티로더·시세이도·랑콤…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2007. 09. 22

2007 가을 메이크업

Elizabeth Arden 엘리자베스 아덴
여름 태양에 그을린 건강한 피부톤을 살린 메이크업. 브론즈 컬러 아이섀도로 눈매를 그윽하게 만들고 레드브라운 컬러 입술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린다.
SKIN 피부톤보다 한 톤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덜어 이마, 볼 부분에 가볍게 펴 바른다. 브러시로 루스 파우더를 바른 뒤 브론즈 컬러 블러셔를 양 볼을 감싸듯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다.
EYE 브론즈톤 컬러를 믹스해 눈두덩에 바른 다음 눈 점막을 브라운 펜슬로 꼼꼼히 메운다. 아이라인은 눈꼬리 쪽으로 길게 빼듯 그려준 뒤 마스카라를 속눈썹 뿌리에 대고 둥글리듯 올려줘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LIP 레드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하나만 발라 매트하게 연출한다.

2007 가을 메이크업

1 눈매를 선명하게 만들어 주는 섀도. 고레드포우먼 아이섀도우 쿼드. 뉴트럴 캐쉬미어.
2 피부톤을 정돈하는 파우더. 플로리스 피니쉬 울트라 스무스 루스 파우더. 02호 라이트.
3 피부 결점을 감춰주는 파운데이션.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메이크업. 02호 포셀린.
4 입술을 매트하게 표현하는 립스틱. 쥬얼 앤 밸벳 립 컴팩트. 퍼펙트 카넷, 퍼펙트 플럼, 퍼펙트 로즈, 페펙트 블러섬.
5 마무리 메이크업용 파우더. 플로리스 피니쉬 울트라 프레스트 파우더. 02호 라이트.
6 여름 내 생긴 잡티 커버용 컨실러. 쉬어라이트 일루미네이팅 펜. 02호 내추럴.

제품협찬·엘리자베스아덴(02-2071-1803)
메이크업·김미소(앳폼 조성아 원장)

2007 가을 메이크업

ESTEE LAUDER 에스티 로더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하고 여성스런 분위기를 표현했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 브러시로 섀도를 넓게 펴 발라 그러데이션 해주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SKIN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르고 눈밑은 한 번 더 손가락으로 두드려 바른다. 로즈 컬러 블러셔를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펴 발라 음영을 주고 브러시에 시머 파우더를 묻혀 가볍게 바른다.
EYE 실버 컬러 섀도를 눈 앞머리에서 눈꼬리 쪽으로 펴바른 뒤 그레이 컬러 섀도를 브러시에 발라 아이라인을 그리고 블랙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듯 라인을 그려준다. 그레이 아이섀도를 덧발라 펜슬이 번지는 것을 막아주고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얇게 라인을 그린 후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눈매를 깊고 또렷하게 만든다.
LIP 립라이너로 입술선을 따라 그린 다음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되도록 손가락을 이용해 문질러주고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발라 촉촉함을 더한다.



2007 가을 메이크업

1 얼굴에 음영을 주는 블러셔. 텐더 블러쉬 쉬어 스틱. 03호 로즈.
2 눈매를 또렷하게 만드는 펜슬. 아티스트 아이펜슬. 01호 소프트머지 블랙.
3 얇고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 더블 라이너 제로-스머지 리퀴드 아이라이너. 06호 애프터 아워즈.
4 수정 메이크업용 파우더. 애프터 아워스 슬림 컴팩트. 06호 트렌스페어런트.
5 아이라인에 덧발라 깊이를 더하는 섀도. 퓨어 칼라 아이섀도우. 2.1g 2만8천원.
6 피부톤을 고르게 하는 파운데이션.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39호 아이보리 크림.
7 촉촉한 입술을 만드는 립스틱. 퓨어칼라 롱 라스팅 립스틱. 애프터 아워즈 레드.
8 쌍겹 부위에 발라 포인트를 주는 섀도.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섀도우 스틱. 72호 스모키 문.

제품협찬·에스티로더(02-3440-2772)
메이크업·김유준(에스티 로더 메이크업 아티스트)

2007 가을 메이크업

SHISEIDO 시세이도
도자기 표면처럼 매끄러운 피부에 블랙 컬러 라이너로 복고적인 눈매를 강조하고 레드톤 입술로 마무리해 세련되고 고급스런 레트로 스타일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SKIN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컨실러를 꼼꼼히 발라 잡티를 커버하고 하이라이터로 눈밑에 입체감을 표현한다. 루스 파우더로 마무리해 화사함을 더한 뒤 레드 톤의 블러셔를 광대뼈 윗부분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 혈색을 준다.
EYE 젤 타입의 블랙 컬러 아이라이너로 눈두덩을 따라 얇은 선을 그리고, 선 안쪽 눈두덩 전체에 펄이 들어 있는 화이트 섀도를 펴 바른다. 눈 점막은 화이트 펜슬로 포인트를 주고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에 풍성한 속눈썹을 붙여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