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tyling lesson

5kg 날씬해 보이는 매직 코디법

글래머 할리우드 스타 4인에게 배워요~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인물사진제공·REX 제품협찬·아일랜드스타일 훌라 하니비니(02-3446-9949) 예스비 리스트 칼리아(02-3445-6428) 시그니처 MCM 니체(02-517-0071) 에스프리 시스템(02-546-7764) 위 아기라보보니(02-508-6033) jnb(02-3442-0220) ab.f.z(02-514-9006) 미스식스티 엠볼리(02-516-5611) ab.plus 스테파넬(02-517-7816) 머스트비 오클리(02-548-3956) 뉴욕걸즈(www.newyorkgirls.co.kr) 앵두걸(www.eangdoogirl.com) 밸리걸(02-542-0385) ■ 코디네이터·임수영

2007. 06. 21

노출이 많은 여름, 글래머로 소문난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몸매를 보다 날씬하게 살려주는 스타일링 코디 노하우를 배워본다.

1 풍성한 가슴과 허리선 강조! - 비욘세
풍성한 가슴과 허리선을 강조해 몸매를 볼륨 있어 보이게 하는 것이 그만의 코디 노하우. 목선이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A라인 원피스나 타이트한 티셔츠 또는 팬츠로 S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굽이 높은 하이힐과 빅사이즈의 링 귀고리는 그가 즐겨 하는 아이템. 밋밋한 의상에 화려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집중시키거나 타이트한 의상에 빅백을 들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낸다.
5kg 날씬해 보이는 매직 코디법


1 A라인 원피스로 날씬하게~ 가슴선은 달라붙고 아래로 갈수록 넓게 퍼진 A라인 원피스로 볼륨 있는 몸매를 드러낸다. 상체는 날씬하지만, 허벅지가 굵거나 엉덩이가 큰 하체 통통족에게 적합한 스타일. 6만7천원 앵두걸.
2 빅사이즈의 링 귀고리로 얼굴을 작게~ 큰 사이즈의 링 귀고리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13만8천원 위.
3 보디라인 살리기 몸에 피트되는 티셔츠와 7부 스키니진으로 몸매를 드러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냈다. 화려한 프린트 장식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가슴을 더욱 불륨있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노하우. 티셔츠 7만9천원 아일랜드스타일. 팬츠 6만3천원 시그니처. 벨트 가격미정 예스비.
4 화려한 목걸이로 시선 집중! 화려한 장식과 컬러가 돋보이는 목걸이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때 의상은 최대한 심플하게 입는다. 15만원 훌라.
5 오버사이즈 빅백 매치 타이트한 의상에 넉넉한 크기의 빅백을 매치하면 날씬해 보인다. 13만8천원 에스프리.
6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힐 어느 의상에나 높은 굽의 하이힐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것이 날씬해 보이는 코디 노하우. 10만원대 뉴욕걸즈.

2 스키니 팬츠와 하이힐로 날씬하게! - 제니퍼 로페즈
백만불짜리 몸매라 불리는 제니퍼 로페즈는 우람한 허벅지를 커버하기 위해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에 하이힐을 매치해 키가 크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상의는 길게 입어 허벅지를 가리하거나 와이드 벨트로 날씬한 허리를 강조해 전체적으로 날씬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도 그만의 노하우. 얼굴이 작아 보이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나 팔목이 가늘어 보이는 여러 개의 뱅글도 즐겨 하는 아이템이다.
5kg 날씬해 보이는 매직 코디법


1 풍성하고 긴 상의로 다리를 날씬하게~ 뚱뚱한 엉덩이와 허벅지를 커버하려면 길이가 긴 상의를 입는다. 이때 상의는 풍성한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하의는 스키니진을 매치해 다리가 날씬해 보이도록 연출한다. 슬리브리스 2만9천원 예스비. 블라우스 3만8천원 앵두걸. 팬츠 8만원대 시그니처.
2 뱅글을 레이어드해 팔목을 가늘게~ 얇은 링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면 팔이 가늘어 보인다. 가격미정 앵두걸.
3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얼굴을 작게~ 빅 사이즈의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시선을 위로 올려 상체가 통통한 사람에게 적합한 아이템. 선글라스 25만원대 MCM.
4 스키니진으로 다리를 길게~ 밑위가 긴 스키니진은 뱃살을 커버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아이템. 상의는 타이트하게 입어 볼륨을 강조한다. 슬리브리스 1만8천원 앵두걸. 베스트 가격미정 ab.f.z. 팬츠 20만원대 미스식스티.
5 화려한 컬러의 하이힐로 굵은 다리 가리기 스키니진에 실버·골드 등 비비드한 컬러의 하이힐을 매치하면 시선이 구두로 집중되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10만5천원 앵두걸.
6 와이드 벨트로 허리를 잘록하게~ 타이트한 원피스에 와이드 벨트를 매치해 허리를 가늘어 보이게 한다. 2만원대 밸리걸.

3 H라인 의상으로 몸매를 슬림하게~ - 케이트 윈슬렛
어깨가 넓고 허리가 굵은 체형의 케이트 윈슬렛. 그는 어깨부터 일자로 뚝 떨어지는 H라인 의상으로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길이가 긴 턱시도 재킷으로 허벅지와 엉덩이를 커버하거나, 심플한 상의에 허벅지부터 발끝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스커트로 군살을 감추고 시선을 아래위로 분산시켜 날씬해 보이도록 코디한다. 상·하의를 같은 톤으로 통일해 길어 보이게 하는 것도 그만의 날씬 코디법. 화려한 클러치백이나 뱅글, 목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뒷굽이 가늘고 긴 스틸레토 힐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다.
5kg 날씬해 보이는 매직 코디법




1 길이가 긴 턱시도 재킷으로 날씬하게~ 데님 팬츠에 길이가 긴 턱시도 재킷을 매치해 엉덩이와 허벅지를 가리면서 슬림해 보이게 한다. 티셔츠 7만5천원 아일랜드스타일. 재킷 34만9천원 시스템.
2 심플한 H라인으로 통통한 상·하체 가리기 어깨가 넓고 허리가 굵은 체형, 엉덩이가 크고 배가 나온 체형의 경우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으로 군살을 감추고 시선을 위아래로 분산시켜 날씬해 보이게 한다. 풀오버 7만9천원 ab.plus. 스커트 20만원대 칼리아.
3 롱 네크리스로 목선을 가늘고 길게~ 메탈릭 소재의 긴 목걸이를 늘어뜨리면 목선이 길어 보여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5만5천원 하니비니.
4 크기가 큰 뱅글로 굵은 팔목 가리기 팔목이 굵다면 크기가 큰 뱅글을 매치해 팔목을 가늘어 보이게 한다. 크기가 크거나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할 때는 의상을 최대한 심플하게 입는 것이 포인트! 뱅글 3만원대 아기라보보니.
5 글리터링 클러치백으로 포인트 주기 심플한 의상에 반짝반짝 빛나는 소재의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돼 보이도록 코디한다. 6만4천원 jnb.
6 하이힐로 섹시하게~ 팬츠나 스커트에 앞코가 뾰족한 하이힐을 매치하면 키가 커 보이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13만8천원 리스트.

4 원피스로 여성스러움 강조! - 캐서린 제타존슨
키가 크고 덩치가 있는 캐서린 제타존슨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원피스로 굵은 허벅지나 큰 엉덩이를 커버한다.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무릎 길이의 원피스나, 목선이 깊게 파여 목이 길어 보이는 A라인 원피스는 그의 베스트 아이템. 블랙이나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의 컬러를 선택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낸다. 빅 사이즈 선글라스로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하고 굵은 뱅글이나 시계로 팔목을 가늘어 보이게 한다. 발등이 많이 드러나는 샌들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것도 그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5kg 날씬해 보이는 매직 코디법


1 샤이닝한 숄더백으로 여성스럽게~ 은은하게 빛을 내는 베이지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다. 9만8천원 엠볼리.
2 빅사이즈 선글라스로 얼굴을 작게~ 크기가 크고 얼굴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한다. 30만원대 오클리.
3 깊은 네크라인으로 목선을 길게~ 네크라인이 가슴선까지 깊게 파인 원피스를 입으면 목선이 길어 보여 날씬해 보인다. A라인 원피스로 허리를 강조해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이면서 상·하체의 결점을 모두 커버해주는 것도 방법. 가슴이 빈약하다면 허리는 잘록하게 강조하고 상의에 주름이나 러플 장식이 있는 것을 고른다. 가격미정 뉴욕걸즈.
4 넓은 밴드의 시계로 팔을 가늘게~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운 의상을 즐겨 입는 캐서린 제타존슨은 액세서리를 거의 하지 않거나 단순한 디자인을 고른다. 시계는 그가 즐겨 하는 아이템으로 폭이 넓은 디자인을 선택해 손목을 가늘어 보이게 한다. 시계 12만8천원 니체.
5 상·하의는 블랙으로 통일! 날씬해 보이는 블랙 컬러로 상·하의를 매치하면 키가 커 보이면서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난다. 풀오버 10만원대 스테파넬. 스커트 11만8천원 머스트비.
6 스트랩 슈즈로 발목을 가늘게~ 뾰족하고 가는 굽의 스트랩 슈즈로 굵은 발목을 커버한다. 10만원대 뉴욕걸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