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Product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

화이트닝과 피부 탄력을 동시에~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사진제공&문의·에스티로더(02-3440-2772)

2007. 04. 04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

지난 3월 6, 7일 양일간, 삼성동에 위치한 베일리 하우스에서 에스티로더의 새로운 화이트닝 에센스,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의 론칭 행사가 열렸다. ‘빛과 진주’ 모티프로 꾸며진 행사장에는 지난 50년간 개발된 다양한 리-뉴트리브 라인을 전시해 볼거리를 주었으며, 새로 선보인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과 함께 주요 성분인 남양 진주와 커큐민, 용담을 전시하고 에스티로더 교육팀의 자세한 설명으로 흥미를 높였다.
이번에 론칭한 화이트 리프트 세럼은 지난 2005년 피부 주름을 완화시키면서 피부에 탄력을 주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세럼을 선보인 지 2년 만에 내놓은 제품으로 기존의 리프팅 기능에 화이트닝 성분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에는 피부를 밝고 환하게 해주는 남태평양 진주파우더와 항산화 작용을 하는 커큐민, 피부를 진정시켜 노화를 예방하는 미세한 금 분말인 콜로이드 골드와 용담 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해주면서 탄력을 더해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 성분들은 기미와 검버섯을 예방하고 노화와 피부 착색을 일으키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주요 성분들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생명공학의 일종인 생발효 특수공법으로 흡수가 잘 되도록 해 피부결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의 성분 · 효과

남양 진주파우더
아미노산과 미량 원소, 미네랄이 풍부해 당나라 시대부터 피부를 환하고 젊어 보이도록 하는 데 사용된 성분이다. 남태평양에서 채취한 백엽조개의 진주에서 얻은 파우더 성분이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커큐민
보통 ‘심황’으로 알려진 생강과의 일종인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분말로 인도에서는 신부들의 안색이 밝아 보이도록 결혼식 전날 이 가루를 반죽해 얼굴에 바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큐민 성분의 항산화 작용으로 멜라닌 형성을 촉진하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콜로이드 골드 · 용담 추출물
금을 미세한 분말로 만든 후 그 입자가 용액에 떠오를 수 있는 상태로 만든 것을 ‘콜로이드 골드’라고 한다. 환한 붉은 색이 나면서 금 성분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성분으로, 용담 추출물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착색을 일어나게 하는 노화증상을 완화시킨다. 이외에도 우유에서 추출한 락토킨 성분이 피부 자체의 보호 시스템을 유지하도록 해 노화증상을 예방해준다.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

1 ‘빛과 진주’ 모티프로 꾸며진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의 이미지 갤러리.
2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가능하며 토너를 바른 다음 소량을 덜어 피부에 부드럽게 바른다. 30ml 30만원.
3 4 엘카코리아 크리스토퍼 우드 한국 지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화이트 리프트 세럼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5 6 7 에스티로더 교육팀의 새로운 화이트 리프트 세럼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제품을 직접 발라보는 시간을 가졌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