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issue

시슬리 꽁뽀르 엑스트렘므 보디크림

촉촉하고 매끄럽게~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백민정‘프리랜서’ || ■ 사진&자료제공·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2006. 11. 22

땅기고 따끔거리는 건성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시슬리의 꽁뽀르 엑스트렘므 라인과 신제품 보디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보자.

건조함을 막아 피부에 활력을~시슬리의 신제품 꽁뽀르 엑스트렘므 보디크림
시슬리 꽁뽀르 엑스트렘므 보디크림

나이가 들면 피부 속 수분이 점차 줄어들어 피부가 건조해진다. 피지량이 감소하고 피부 수분을 보호하는 기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땅기게 되는 것. 또 피부 재생 능력과 신진대사 기능이 떨어지고 여기에 자외선이나 유해 환경 등의 외적인 원인이 더해져 피부 건조가 더욱 심해진다.
시슬리에서 11월에 출시하는 꽁뽀르 엑스트렘므 보디크림은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높여 피부 건조를 막고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피부를 진정·재생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주는 코쿰버터와, 피부 표피층의 재생효과를 높여주는 밤나무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수분을 빼앗아 가는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렙시드 오일과 수분공급 및 진정작용을 하는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팔꿈치, 무릎 등 각질이 두껍고 심한 부위에 바르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빠른 시간 안에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시슬리 꽁뽀르 엑스트렘므 라인
시슬리 꽁뽀르 엑스트렘므 보디크림

1 보므 꽁뽀르 레브르(Baume Confort Levres)
자두씨·헤이즐넛·해바라기씨오일과 시어버터, 천연 토코페롤 성분 등이 입술에 유분과 수분을 보충해 보습효과가 빠른 립밤. 건조함을 유발시키는 외부 요인들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입술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입술의 각질이 벗겨지는 증상이 사라진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입술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무향, 무색소 제품. 9g 5만5천원.

2 꽁뽀르 엑스트렘므 데이(Comfort Extreme Day)
진정효과가 있는 말로우, 수분을 주는 보리수 열매, 천연 보호막을 회복시키는 솔라늄 성분 등이 피부를 편안히 감싸주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해주는 악건성 피부용 데이 크림. 부드러운 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고 매트한 느낌으로 변하기 때문에 바른 후 바로 메이크업할 수 있다. 50ml 15만원.

3 꽁뽀르 엑스트렘므(Comfort Extreme)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아르니카, 영양을 주는 시어버터, 보습작용을 하는 휘또 스쿠알렌 등의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 회복시키는 건성피부용 나이트크림.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며 밤 11시에서 새벽 4시 사이에 바르면 영양공급을 해주는 동시에 피부의 피곤함을 없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3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