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노화를 예방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라하 (LAHA)

기획·정윤숙 기자 / 글·백민정‘프리랜서’ || ■ 사진&자료제공·LG생활건강(080-023-7007)

2006. 11. 10

피부 노화의 원인을 막아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품격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하를 소개한다.

노화를 예방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라하 (LAHA)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라하 하이드라 리치 라인. 하이드라 리치 크림 50ml 12만원. 하이드라 리치 에센스 40ml 12만원.(왼쪽)<br><b>01</b> 홀리허브, 신바이오좀, 알데닌 성분이 노화의 원인을 없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라하 에이지리스 라인. 에이지리스 에센스 40ml 7만5천원, 아이크림 20ml 9만원, 크림 50ml 8만원, 스킨 140ml 4만5천원, 에멀전 120ml 5만원. <b>02</b>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의 모델인 진혜림. 도도한 눈빛과 여운을 남기는 듯한 미소가 라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b>03</b> 금, 호박, 진주 등의 보석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도와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라하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 50ml 23만원.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하(LAHA)
라하(LAHA)는 대지의 여신인 아시난의 질투를 받을 정도로 젊고 아름다웠다는 수메르 시대의 미의 여신을 가리킨다. 멀리서도 광채가 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였다는 그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제품명으로, 잃어버린 젊음을 되찾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이다.
라하는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생기 있고 활력 있는 피부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노화의 원인을 제거하는 베이식 에이지리스 라인,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는 하이드라 리치 라인,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얼티미트 럭셔리 라인 등 3가지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10월에 출시된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은 금·호박·진주 등 보석 성분과, 꽃의 암술에서 추출해 만든 번홍화수, 트러플 버섯 성분 등이 피부 단백질을 증가시켜 피부 노화를 막고 윤기와 활력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라하의 3단계 스킨케어 라인은 화장품 멀티숍인 뷰티플렉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하의 3단계 안티에이징 라인
1단계 베이식 에이지리스 라인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인 활성산소, 활성질소, 활성탄소를 제거해 주름, 피부 처침, 기미, 잡티, 피부톤 저하 등의 피부 문제를 예방하고 거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케어 라인. 활성산소를 없애는 홀리허브 추출물과 활성질소를 제거하는 신바이오좀 성분, 활성탄소를 억제하는 알데닌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탄력이 높아지도록 도와준다. 에이지리스 스킨·에멀전·크림·에센스·아이크림의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된다. 특히 아이크림은 반투명한 연고 형태라 눈가에 빠르게 스며들어 탄력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2단계 항건조 하이드라 리치 라인
천연 보습 성분인 히아루론산과 피부 속의 수분을 최대치로 끌어당겨 피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주는 감마-PGA 성분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보습 라인. 25세 이상이 되면 히아루론산이 더 이상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아 피부 보습력이 떨어지게 된다. 하이드라 리치 라인은 히아루론산과 감마 -PGA 성분이 보습인자를 공급해 땅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하이드라 리치 에센스, 하이드라 리치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3단계 얼티미트 럭셔리 라인
럭셔리 라인의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은 금, 호박, 진주 등 보석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의 영양크림. 혈액순환과 피부 호르몬을 촉진시키는 호박 성분, 피부에 윤기와 미백효과를 주는 진주 성분, 피부를 정화시켜 맑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금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준다. 피부 단백질을 증가시키는 트러플 버섯과 꽃의 암술에서 추출한 액체로 만든 번홍화수가 더해져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모든 성분은 나노 4중 코팅 골드 캡슐 안에 들어 있어 피부에 바르면 캡슐이 터지면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