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책 속 뷰티북

Elizabeth Arden Beauty Book

피부를 젊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Anti-aging 스킨케어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김재이(스튜디오 여우) || ■ 제품협찬·엘리자베스 아덴(02-2071-1804)

2006. 10. 19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알저린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엘리자베스 아덴의 세라마이드 안티에이징 라인을 만나보자.

Elizabeth Arden Beauty Book

엘리자베스 아덴 세라마이드 라인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 세포막이 손상되면 피부 표면이 얇고 건조해지면서 피부노화가 시작된다. 피부노화를 막아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기 위해서는 꼼꼼한 관리가 필수! 보습관리를 꾸준히 하고 피부노화를 예방해주는 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 알저린, 세라마이드, 코엔자임 Q10 등의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엘리자베스 아덴의 세라마이드 안티에이징 라인은 피부 재생력이 높아지도록 도와주고, 보습효과를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알저린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꿔줘 피부노화를 예방함은 물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Elizabeth Arden Beauty Book

1 세라마이드 어드밴스드 타임 콤플렉스 캡슐
일명 ‘분홍 캡슐’로 불리는 엘리자베스 아덴의 베스트셀러 제품. 피부 보습력을 높이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캡슐 타입의 에센스. 피부 속의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세라마이드 트리플 콤플렉스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높이고 탄력을 줘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해진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스킨로션을 바르고 캡슐 1개를 비틀어 짜낸 후 손끝에 덜어 얼굴과 목을 중심으로 꼼꼼히 펴바른다. 60캡슐 9만원.

2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립스틱
피부노화를 예방해주는 항산화제인 비타민 A, C, E가 입술과 입술 주변에 세로로 생긴 주름라인을 완화해주는 안티에이징 립스틱.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맥시립 성분이 입술에 탄력을 주고, 타히티안 가데니아꽃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트리플 콤플렉스가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아 깔끔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강렬한 레드톤의 퍼펙트 스파이스와 펄이 든 레드톤의 퍼펙트 커런트, 푸른기 도는 레드톤의 퍼펙트 캐시스, 우아한 브라운톤의 퍼펙트 프랠린 등 18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각 3.5g 3만1천원.

Elizabeth Arden Beauty Book

3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퍼밍 페이셜 마스크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알저린 성분과 보습효과가 있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는 시트 타입 마스크. 일주일에 한 번 사용하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글리세린, 펜틸렌 글리콜, 소디움 하이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으로 인해 금세 피부가 촉촉해진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에 탄력이 더해지면서 피부톤이 환하고 밝아진다. 세안 후 기초제품을 바르고 마스크시트를 얼굴에 올린 다음 10분 정도 있다가 떼어낸다. 에센스 성분이 얼굴에 잘 스며들도록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고 인중, 눈밑, 턱선 등을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주면 농축 성분이 피부에 흡수돼 효과가 높아진다. 4장(1팩) 6만5천원.

4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바디 수플레
농축된 알저린 성분이 피부의 잔주름을 메워주고 탄력이 떨어진 부위를 탱탱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보디 트리트먼트 모이스처라이저. 질감이 부드러우며 피부에 바르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해준다. 보습력이 한층 강화된 세라마이드 트리플 콤플렉스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아침저녁으로 온몸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가 탄력이 생기면서 촉촉해진다. 특히 무릎과 팔꿈치 등에는 한 번 더 덧발라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200ml 5만7천원.



Elizabeth Arden Beauty Book

5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아이 모이스쳐 크림 SPF 15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칙칙한 눈가의 피부톤을 밝게 가꿔주는 아이리스 성분이 눈가 부기를 완화해 생기와 탄력을 준다. 캡슐로 된 자외선차단 성분이 예민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노화를 예방해준다. 아침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약지로 눈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펴바른 뒤 손가락으로 두드려 고루 흡수시킨다. 15ml 6만5천원(위).

6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모이스쳐 크림 SPF 30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알저린 성분이 얼굴에 생긴 표정주름을 없애 피부결을 곱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주는 보습크림. 자외선차단 성분이 들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매일 아침 에센스를 바른 후 얼굴과 목에 가볍게 펴발라 여러 번 두드려 고루 흡수시킨다. 50ml 10만원(아래).

7 세라마이드 아이즈 타임 콤플렉스 캡슐
세라마이드 성분이 눈가의 잔주름을 막아주고 탄력을 더해주는 캡슐 타입의 고농축 에센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레티닐 리놀리에이트 성분과 진정효과가 있는 보라지씨드오일, 눈가의 부기와 건조함, 잔주름을 예방하는 오이와 위치헤이즐 성분, 피부 손상을 막는 비타민 E와 C가 들어 있어 눈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무향, 무방부제로 민감한 눈을 가진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스킨로션 다음 단계에서 캡슐 꼭지를 비틀어 가볍게 눌러짠 후 손끝으로 눈 주위를 두드리듯 바른다. 60캡슐 6만원.

Elizabeth Arden Beauty Book

8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타켓티드 라인 컨센트레이트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주는 알저린 성분과 해조류 추출물인 탈라신 성분이 표정주름을 완화시켜 피부에 탄력을 주는 에센스. 미간, 이마, 입술 주위 등 부분적으로 생기는 주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하루 세 번 정도 바른 후 스며들 때까지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매끈하고 팽팽해지면서 주름이 완화된다. 15ml 10만원(위).

9 세라마이드 플럼퍼펙트 립 모이스쳐 크림 SPF 30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알저린 성분과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맥시립 성분이 들어 있는 립 전용 크림. 입술에 보습을 주는 세라마이드 트리플 콤플렉스와 어드밴스드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입술의 노화를 막고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자외선차단 성분이 들어 있어 입술 피부를 보호해준다. 입술이 건조할 때나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사용한다. 15ml 3만5천원(아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