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피부미인 김윤진의 할리우드식 뷰티

Lost In Time, Lost In Age~

2006. 05. 09

김윤진’s Health care
피부미인 김윤진의 할리우드식 뷰티

피부미인 김윤진의 할리우드식 뷰티

김윤진은 할리우드에서도 소문난 운동 마니아. 일주일에 4일 이상 헬스클럽에서 유산소 운동을 1시간 한 뒤 수영을 30분 정도 한다. 러닝머신의 빠르기를 조절하면서 5분은 빠르게, 10분은 천천히 걷기를 30분간 반복하고 자전거를 20분간 탄 다음 수영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다이어트 기간에는 찬물에서 수영을 하는 것이 오히려 체온을 떨어뜨려 지방 축적을 돕는다고 해 삼간다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만큼 스트레칭도 중요하다고 말하는 그는 특히 유연성을 키워주는 동작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한다. 양팔을 머리 위로 올리고 엎드려 누워 상체를 높이 들어주거나 두 다리를 양옆으로 최대한 벌리고 앉아 상체를 한쪽 옆으로 구부려 두 손으로 발을 잡는 동작을 수시로 해 몸을 풀어준다.
그는 식사량을 조절하지 않고 규칙적으로 세끼를 챙겨 먹는 대신 간식은 삼간다. 식사 전후에 물을 마시지 않는 것도 그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물을 많이 마시면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식사 전후에 먹는 물은 인슐린 분비를 도와 오히려 살이 찐다고 한다.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나자마자 한 잔 마시고 식사 시간을 제외하고 수시로 마신다. 특히 공복에 마시는 물은 노폐물 배출을 도와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며 강추!

김윤진’s Skin care
피부미인 김윤진의 할리우드식 뷰티

▼ 하루 두 번 클렌징스킨케어 단계에서 가장 신경을 쓰는 것은 클렌징. 세안을 자주 하면 오히려 피지 분비가 많아지고 피부 면역력을 떨어뜨려 아침저녁으로 두 번만 씻는다.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 이중 세안을 하는데 한번 클렌징을 할 때 7~8회 정도 물로 충분히 헹궈준다.1 미세한 알갱이가 각질까지 깨끗이 정리해주는 폼 클렌저로 이중 세안한다. 120ml 가격미정 애나리29.
▼ 뷰티 푸드 다시마김윤진의 피부관리 비결은 다시마.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다시마를 꾸준히 먹으면 주름이나 잡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한다. 다시마는 살짝 데쳐 먹는데 한 번에 많이 먹는 것보다는 매일 조금씩 먹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다시마 삶은 물은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세안할 때 사용하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꿀 수 있다고 한다.2 다시마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 매일 조금씩 먹고, 삶은 물은 세안할 때 사용한다.
▼ 비타민 세럼으로 주름 싹~서른이 넘으면서 은근히 신경 쓰이는 주름은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비타민 세럼으로 관리한다. 비타민 용액 2~3방울을 얼굴에 펴 바르고 잘 스며들게 손끝을 이용해 이마부터 턱 끝까지 꼭꼭 눌러준다. 마지막으로 손바닥을 비벼 얼굴 전체에 10초간 대고 있으면 주름도 예방하고 피부도 환하게 가꿀 수 있다고 한다.3 고농축 비타민 C가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30ml 가격미정 애나리29.

▼ 오이팩으로 보습 관리미국 ABC 드라마 ‘로스트’ 촬영을 위해 머무르고 있는 하와이는 햇살이 강해 피부가 쉽게 거칠어진다. 일주일에 2~3번 천연팩으로 보습 관리를 하는데, 얇게 썬 오이를 저녁 세안 후 얼굴에 5분간 붙이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스프레이 타입의 토너를 갖고 다니면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는 것도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비결.4 알로에 베라와 크랜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스프레이 타입 토너.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얼굴에 뿌려준다. 120ml 가격미정 애나리29.5 오이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