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기획ㆍ박미현 기자|| ■ 자료제공ㆍ에스티 로더(02-3440-2772)

2006. 03. 16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투명하고 하얗게 지켜줄 에스티 로더의 사이버 화이트 제품을 만나보자.

2006 사이버 화이트 토탈 브라이트닝 네트워크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01 사이버 화이트 UV 파워 프로텍터 SPF 50/PA++자외선이나 대기오염 등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 자외선 차단제. 피부가 칙칙해지지 않도록 예방하고 검버섯, 기미, 잡티 등을 제거해 밝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크림이나 로션을 바른 다음 가볍게 펴 발라준다. 50ml 5만5천원.

02 사이버 화이트 인텐시브 레이저화이트 스팟 코렉터검버섯, 기미 등 잡티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색을 고르게 만들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해준다.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한 다음 원하는 부위에 바른다. 사이버 화이트 파워 화이트닝 에센스와 함께 바르면 미백 효과를 높일 수 있다. 4ml 8만원.

03 사이버 화이트 인텐시브 나이트 브라이트닝 시리즈쌀겨, 붉은 삼나무 껍질, 녹차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돼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며, 사이버 화이트 라인 제품의 미백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1주일 동안 매일 저녁 스킨을 바른 뒤 잘 섞이도록 흔들어 바른다. 같은 방법으로 3달 동안 매달 1개씩 사용한다. 5ml×3개 8만원.

04 사이버 화이트 인텐시브 데톡시파잉 래디언스 마스크세안 후 눈과 입가를 제외한 부위에 적당량을 바르고 10분 뒤 미지근한 물로 헹궈내는 마스크팩. 독소를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가꿔주며 검버섯,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가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75ml 7만원.





화이트닝이란?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피부가 칙칙해지지 않도록 예방하고 기미·주근깨 등의 잡티를 제거해 밝고 화사한 피부로 만드는 것.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과 각질, 수분부족 등이 원인이 되는 피부 잡티는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으므로 평소 화이트닝 제품을 이용해 꼼꼼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버 화이트 라인 효과
▼ 피부 보호 자외선, 대기오염, 스트레스 등 유해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과다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조직 내 색소 축적을 막아 기미, 주근깨 등이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 피부 진정 피부를 검게 만드는 멜라닌 생성을 막아주고, 피부 조직을 건강하게 만들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스스로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보습 효과도 있다.
▼ 염증 예방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투명함을 잃고 푸석해지기 쉽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수분 부족으로 생길 수 있는 염증을 예방해주며 피부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꿔준다.
▼ 피부회복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고 피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맑고 윤기있게 만든다.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라인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 리페어01사이버 화이트 파워 화이트닝 에센스 고농축 화이트닝 에센스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색소 침착 및 검버섯 등의 잡티를 없애 피부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꿔준다. 30ml 11만5천원.
▼ 모이스처 케어02 사이버 화이트 래디언트 아이크림 SPF 15민감한 눈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아이크림. 눈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15ml 6만원.03 사이버 화이트 오버나이트 화이트 리뉴얼 크림 잠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밤 전용 화이트닝 크림. 50ml 8만8천원.04 사이버 화이트 하이드라 브라이트 모이스처 크림 보습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크림으로 피부가 건조한 사람에게 제격이다.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키며 칙칙한 혈색을 환하게 해준다. 50ml 7만8천원.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에스티 로더 사이버 화이트

▼ 스페셜 케어01 사이버 화이트 쿨 브라이트 수딩 아이 마스크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칙칙한 눈가를 매끄럽고 하얗게 만들어주는 시트 타입 눈가 전용 팩. 10장 4만원.02사이버 화이트 인텐시브 래디언스 리커버리 시리즈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만드는 화이트닝 팩. 앰플과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6회 사용분 10만원.
▼ 메이크업01 사이버 화이트 실키 브라이트 화운데이션 SPF 20/PA++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주며 투명하면서도 깨끗한 피부색을 만들어주는 콤팩트 파우더. 11g 5만6천원.02 사이버 화이트 래디언트 브라이트 화운데이션 SPF 25/PA++ 자외선, 대기오염 등 유해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하얗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30ml 5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