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lass

‘여성동아’와 로레알 파리가 함께한 ‘화이트 퍼펙트’ 뷰티 클래스

■ 기획·김동희 ■ 사진·정경택 기자

2004. 08. 11

‘여성동아’ 독자를 위해 로레알 파리와 함께 준비한 ‘화이트 퍼펙트’ 뷰티 클래스가 지난 7월7일 열렸다. 27명의 ‘여성동아’ 독자들은 바캉스 후 손상된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화이트닝 방법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성동아’와 로레알 파리가 함께한 ‘화이트 퍼펙트’ 뷰티 클래스

로레알 파리의 스킨케어 트레이너가 피부 측정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


신사동 ‘소호 앤 노호’에서 열린 ‘화이트 퍼펙트’ 뷰티 클래스는 여름철 피부관리와 화이트닝에 관심이 많은 ‘여성동아’ 독자들과 함께 진행됐다. 강의는 피부미백의 가장 큰 적 중 하나인 기미가 생기는 원인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되었다. 자외선, 호르몬 불균형, 스트레스, 임신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미는 임산부의 70%가 경험하는데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영구 침착되니 주의해야 한다. 또 갑자기 기미가 심해진 경우에는 부인과 질병에 의한 경우일 수 있으므로 의사의 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는 얘기엔 다들 고개를 끄덕였다.

기미와 주근깨를 막아주는 피부관리법 배워
피부에 대한 상식을 체크하는 O,× 퀴즈에서는 대부분 정답을 맞춰 피부건강에 대한 독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많은 독자들이 흐린 날이나 실내에서도 자외선의 영향을 받으므로 자외선차단제를 늘 발라야 하며, 외출하기 20~30분 전에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야 충분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여성동아’와 로레알 파리가 함께한 ‘화이트 퍼펙트’ 뷰티 클래스

1_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여성동아’ 독자들을 위해 로레알 파리에서 준비한 선물 세트. 2_ 화이트 퍼펙트 더블 액션 에센스 이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여성동아’ 독자들.


기미와 주근깨를 방지하는 일상의 피부관리법에 대해서 배운 후 독자들 앞에 놓인 로레알 파리의 신제품 ‘화이트 퍼펙트 더블 액션 에센스’를 발라보았다.
바캉스의 계절을 맞아 바캉스 후 피부를 진정시키는 방법에 대한 설명에 이어 피부측정기로 독자의 피부상태를 체크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피부의 건조 정도와 주름, 모공의 넓이, 색소 침착 정도를 살펴 알맞은 피부관리법을 소개해주었다. 육안으로는 미처 알 수 없었던 피부 손상 정도를 대형 스크린으로 확인하면서 검사를 받는 독자 못지않게 지켜보고 있는 다른 이들도 긴장하는 모습이었다.
피부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만든 간식을 맛보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이어진 강의가 끝나자 독자들은 로레알 파리의 ‘화이트 퍼펙트 5종 세트’와 색조 화장 세트 등으로 구성된 선물을 받고 환한 표정으로 돌아갔다.
희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식품들
[녹차] 카로틴 성분이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막아 피부를 하얗게 유지해준다.
[요구르트] 비타민B2와 단백질이 들어 있어 거친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있게 해준다.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장의 활동이 좋아져 피부 트러블이 줄어든다.
[알로에] 강한 햇볕에서 피부를 보호해주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해바라기씨] 피부 저항력을 높여주고 촉촉함을 지속시키며 피부색이 칙칙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호박]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고 노화 방지와 화이트닝에 모두 효과적이다.
[만다린] 비타민A와 C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피부 면역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성동아’와 로레알 파리가 함께한 ‘화이트 퍼펙트’ 뷰티 클래스

1 화이트 퍼펙트 클래리파잉 폼 풍부한 거품으로 묵은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씻어낸다.
2 화이트 퍼펙트 더블 액션 에센스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비타민C와 멜라닌 차단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게 지켜준다.
3 화이트 퍼펙트 클래리파잉 화이트닝 로션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이 산뜻하다.
4 화이트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화이트닝 플루이드 색소가 침착된 묵은 각질이 떨어지기 쉽게 만들고 피부에 촉촉함을 준다.
5 화이트 퍼펙트 스팟 코렉터 잡티 부위에 집중 작용해 탁월한 미백 효과를 낸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