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 Kanebo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2004. 08. 11

여성들의 최고의 소망은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면 더욱 사랑받는 화이트닝 전문 화장품, 가네보를 만나보자.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 Kanebo

1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컬러의 립스틱으로 알려진 테스티모의 광고 비주얼.<br>2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DEW 라인 광고 비주얼.<br>3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라인 페어크레아 제품과 광고 비주얼.


History of Kanebo
일본의 명품 브랜드 가네보의 역사는 193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가네보는 고급 실크 화장비누를 발매하면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1960년대 후반, 잡티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피부를 하얗게 지킬 수 있음에 착안해 비타민을 화장품에 사용한 화이트닝 제품을 선보이면서 인기를 끌었다. 가네보의 화이트닝 라인은 클렌징부터 에센스,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따라 선택해서 쓸 수 있다.

Various products for your skin type
가네보에서는 20대 민감, 복합성 피부를 위한 레뷰부터, 40대 이후 탱탱하고 탄력있는 얼굴선으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라인 다다 리프트 밸런스까지 젊고 환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다 리프트 밸런스 라인에는 살구씨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인 ‘다다’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팽팽하게 가꾸어준다. 피부의 자연 치유력 향상을 위한 DEW 라인은 주름, 기미, 탄력 저하 등 이미 생긴 피부 노화를 회복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를 밝게 해주고 기미·주근깨의 형성을 막아주는 화이트닝 라인 페어크레아는 꾸준한 인기로 지속적인 리뉴얼을 거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New concept whitening line
50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화이트닝 브랜드 페어크레아. 자외선을 많이 받는 동식물에는 스스로를 보호하는 물질이 있다는 것에서 착안, 인간의 피부 내에도 이와 유사한 성분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페어크레아 제품에는 이런 피부보호 성분을 활성화시키는 미네랄 효모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맑게 해주고 기미 및 주근깨가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인 페어크레아 나이트 C 파우더는 밤에 바르는 파우더 타입의 화이트닝 제품. 수용성 비타민C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전 단계에 사용한 로션의 보습 효과를 높여주고 감초 추출물과 복숭아 추출물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잠자는 동안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 Kanebo

[STEADY SELLER]
1 페어크레아 화이트닝 밀크촉촉한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자외선으로 손상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으로 지성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잡티에 효과적이다.
2 페어크레아 파워 오브 클리어 퍼펙트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여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마사지 제품. 저녁 세안 후 퍼프에 덜어 닦아내듯 마사지하고 닦아낼 필요없어 사용이 편리하다.
3 페어크레아 스킨케어 프로텍터 UV자외선차단과 보습 효과가 있는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자외선차단제.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으며, 순한 식물성이라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에게 좋다.
4 페어크레아 화이트닝 로션자외선에 대한 피부의 저항력을 높여주는 화장수. ‘아쿠아 킵’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BEST SELLER]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 Kanebo

1 리페어 마스크 DEW에센스 1병 분량의 보습과 탄력 강화 성분이 농축된 시트 타입의 마스크.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향상시키는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유지시켜준다.
2 화이트닝 나이트 C 파우더수용성 비타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연 추출물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주근깨를 예방하는 화이트닝 파우더. 잠들기 전 기초손질 마지막 단계에 퍼프를 사용해 얼굴에 두드리듯 펴바른다.
3 페어크레아 화이트 케어 데일리 베일 N화이트닝 효과뿐 아니라 자외선차단,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이 있는 멀티 제품. 브라이트닝 효과로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