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hopping catalog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미리 찜~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의상&소품협찬·스테파넬 제덴 린 라인 세라 쿠아 여성크로커다일 애녹 쿠가이 안지크 온앤온 Elle latulle 타리나타란티노 마리앤제이 ■ 헤어&메이크업·강성우 헤어컴 ■ 모델·김종수 ■ 코디네이터·김나연

2004. 05. 12

입을 옷이 마땅치 않은 날에는 원피스가 그만이다. 카디건이나 재킷과 함께 코디하면 한 벌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 봄부터 여름 끝까지 내내 입을 수 있는 감각만점 원피스 가격대별 카탈로그.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 플라워 프린트가 화사해 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원피스. 하늘거리는 시폰 소재라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난다. 원피스 16만9천원 라인. 가방 가격미정 제덴. 목걸이 9만9천원, 팔찌 5만3천원 타리나타란티노.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1 시폰 소재의 핑크색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리본장식이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낸다. 16만9천원 라인.
2 이브닝 드레스로도 손색이 없을 블랙&화이트 시폰 원피스. 허리선이 높게 디자인되어 키가 커보인다. 16만6천원 스테파넬.
3 주름 잡힌 퍼프 소매와 스웨어 네크라인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원피스. 신축성 있는 소재라 보디라인이 예쁘게 드러난다. 17만9천원 스테파넬.
4 잔잔한 체크 무늬가 경쾌한 느낌! 커다란 벨트와 장식 포켓이 눈길을 끄는 복고풍의 원피스. 14만8천원 애녹.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5 보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애플 그린 컬러의 원피스. 결혼식이 많은 5월,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4만8천원 애녹.
6 스커트 폭이 넓어 하체가 통통한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원피스. 화사한 시폰 스카프를 매치하면 더욱 좋을 듯하다. 19만8천원 온앤온.
7 물방울을 뿌려 놓은 듯, 시원한 도트 프린트 원피스. 세로로 있는 파이핑 장식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16만9천원 스테파넬.
8 화이트 플랫 칼라가 단정해 보이는 원피스. 굽이 낮은 플랫 슈즈나 스트랩 슈즈와 코디하면 좋다. 14만8천원 여성크로커다일.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 7부소매 원피스는 봄부터 가을까지 내내 입을 수 있어 좋다. 공단 소재의 허리 리본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원피스 29만8천원 latulle. 숄더백 21만9천원 더블엠. 구두 19만3천원 세라. 목걸이 가격미정 마리앤제이.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1 화이트 트리밍과 스티치 장식이 단정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 어울리는 고급스런 디자인이다. 26만8천원 안지크.
2 기하학적인 프린트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원피스로, 리조트 웨어로도 좋을 듯. 상체에 적당히 볼륨감 있는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20만원대 쿠가이.
3 깔끔한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진주 액세서리를 코디하면 우아한 느낌의 헵번룩을 연출할 수 있다. 29만8천원 Elle.
4 노란색 원피스는 가슴 부분에 프릴 장식이 있어 빈약한 체형을 커버하기에 좋다. 22만8천원 애녹.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5 언밸런스한 스커트 밑단이 세련돼 보이는 원피스.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와 주름 장식이 시선을 끈다. 26만8천원 latulle.
6 스티치 장식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7부소매 카디건이나 재킷과 함께 입어도 좋다. 20만원대 안지크.
7 허리 부분에 다트가 있고 네크라인이 깊게 파여 날씬해 보이는 원피스. 대각선으로 달린 프릴 장식이 로맨틱함을 더한다. 20만원대 latulle.
8 더블 버튼의 재킷형 원피스는 키가 크고 마른 사람에게 잘 어울릴 아이템. 그린 컬러가 시원해 보인다. 20만원대 라인.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 베이지색 트리밍과 가로, 세로 분할선이 모던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앤티크풍 주얼리와 숄을 둘러 화려한 분위기를 살렸다. 원피스 30만원대 안지크. 구두 21만8천원 Elle. 목걸이 가격미정 타리나타란티노.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1 광택 있는 공단 소재의 원피스. 파스텔톤 가로줄 무늬가 마른 체형을 볼륨감 있어 보이게 한다. 31만8천원 린.
2 남색과 흰색이 시원하게 조화를 이룬 원피스. 챙이 넓은 모자를 쓰면 해변에서도 잘 어울리는 리조트룩이 완성된다. 30만원대 안지크.
3 플라워 프린트가 화려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대각선 방향의 체크 무늬가 있어 허리가 잘록해 보인다. 30만원대 안지크.
4 민트 그린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가 로맨틱한 분위기. 허리에는 레이스 장식을 달아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30만원대 latulle.
가격대별 유행 원피스 카탈로그

5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직장 여성의 오피스 웨어로 안성맞춤. 30만원대 안지크.
6 버튼 장식과 화이트 트리밍이 있는 레트로풍 원피스. 하늘색과 흰색의 컬러 매치가 체감 온도를 낮춰준다. 39만8천원 Elle.
7 네크라인을 따라 비즈 장식이 달려 있어 화려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37만8천원 Elle.
8 스커트 정장처럼 단정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아래 위로 컬러가 확실하게 나뉘어 키가 큰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33만8천원 안지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