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별책 부록|All about Perfume

올 봄 새로 나온 향수

■ 기획·윤수정 기자 ■ 진행·송정화 ■ 사진·동아일보 출판사진팀 제품 협찬·프레시 더유통 버버리 아르마니 랄프로렌 랑콤 IPC통상 씨씨코리아 겐조 지방시 불가리 샤넬 아모레퍼시픽 정하 이노블레스 케롤리나헤레라 빠팡에스쁘아 DKNY 크리스찬라크르와 시슬리 아베다 이르메스 ■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명희정

2004. 04. 16

화사한 컬러의 밝고 가벼운 의상이 인기를 모으면서 향수 역시 플로럴 계열의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와 상큼한 느낌의 프레시한 향기가 사랑받고 있다. 올봄 새롭게 선보인 향수 컬렉션.

올 봄 새로 나온 향수

올 봄 새로 나온 향수

1 롤리타 램피카 프레시아니시드 워터향이 신선한 바람같은 느낌을 주는 남자 향수. 상쾌하고 향기로운 녹색 기운이 나무의 상쾌한 향을 전해준다. 아모레 퍼시픽.
2 브리트버버리 특유의 체크무늬 병 디자인이 특징적. 오리엔탈풍의 신선한 향이 활기찬 느낌을 준다. 버버리.
3 샹스야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매혹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스파이시한 향이 플로럴향과 섞여 색다른 느낌의 향을 만들어 낸다. 샤넬.
4 온리 지방시엘레강스하면서 상큼한 느낌의 향수. 아름다움과 소녀의 순수함을 표현해준다. 지방시.
5 이터너티 러브풍부하고도 다양한 종류의 플로럴향이 조화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현대적인 감각의 여성스러움을 연출해주는 화려하고 신선한 향이다. 더 유통.
6 어트렉션현대적 느낌의 우디 플로럴향. 시간이 지날수록 우아하고 매혹적으로 바뀌는 아이리스꽃 향기가 강한 개성을 표현해주는 우드향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랑콤.

올 봄 새로 나온 향수

1 투버로사베이스노트의 바닐라와 앰버향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관능적이면서 여성스러운 향으로 화사한 꽃향기가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프레시.
2 아일랜드 키스에스까다에서 선보이는 패션향수. 이국적인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한다. 씨씨코리아.
3 베리 이레지스터블 장미를 주성분으로 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아로마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할리우드 스타인 ‘리브 타일러’를 모델로 한 향수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우아함이 느껴진다. 지방시.
4 헤라 뮨무중력 상태의 우주왕복선에 탑재시킨 장미에서 발현되는 새로운 향기를 분석, 재현해낸 향수. 보다 은은하고 청명해진 스페이스 로즈향이 독특한 아름다움을 전한다. 아모레 퍼시픽.
5 노아 플라워이름에서 느껴지듯 매혹적인 플로럴향이 특징. 연한 핑크색 용기가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를 뿜어내는 꽃송이를 연상케한다. 까샤렐.
6 페로태양의 따사로운 빛을 모티브로 한 화사한 느낌의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 향수. 봄을 알리는 꽃과 과일들의 상쾌한 향이 부드럽게 퍼져 나간다. 정하.

올 봄 새로 나온 향수

7 탠저린 리치상큼한 탠저린향이 주는 첫 느낌이 상쾌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럽고 은은한 여성미를 돋보여주는 플로럴 프레시 계열 향수. 프레시.
8 구찌 뿌르 옴므남성 향수로서는 독특한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향수. 앰버의 따뜻한 느낌이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한다. 씨씨코리아.
9 스텔라 멕카트니첫 향은 장미와 작약, 만다린 에센스의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향기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와 대조를 이루는 우디 앰버향이 신비롭고 섹시한 매력을 풍긴다. 더 유통.
10 루치아노 소프라니 워모가볍고 상쾌한 기분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가벼운 느낌의 남성 향수. 시원한 첫 향에 이어지는, 꽃 향기가 섞인 은은한 삼나무 냄새가 특징. 정하.
11 던힐레몬의 상쾌함과 화이트 시더우드로 강조한 남성적인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남성 향수. 깔끔한 정장 차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씨씨코리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