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osmetic brand

3step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CLINIQUE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2004. 04. 02

크리니크는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친 무향 제품으로 잘 알려진 미국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3step 스킨케어와 각 피부 타입에 맞춘 화장품으로 차별화한 크리니크의 브랜드 스토리.

3step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CLINIQUE

History of Clinique
‘클렌징-각질제거-보습’이라는 3-step으로 잘 알려진 미국의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 피부과 의사와 함께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1968년 첫선을 보인 이래 세계 80여개국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니크 전매장에서는 피부과 의사들에 의해 프로그램된 크리니크 컴퓨터가 있어 피부를 측정해주고 알맞은 제품과 관리법을 알려준다. 또한 피부를 다섯가지 타입으로 나눠 각 타입에 필요한 제품을 세분화한 것도 크리니크만의 특징.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친 무향제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Easy & basic skin care system
크리니크 제품의 특징은 사용법이 간단하다는 것. 스테디셀러이자 크리니크의 대표적인 3-step 라인은 훼이셜솝, 클래리파잉 로션,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구성되며 세안과 토너, 로션 사용만으로 각질제거와 보습을 끝낼 수 있도록 했다.
또 한 제품에 여러 기능을 담은 멀티 제품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각질제거와 보습이 동시에 되는 토털 턴어라운드 크림, 선블록과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인 시티 블록,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파운데이션인 수퍼 발란스드 메이크업 등이 그것.
이 밖에도 두피 타입에 따라 맞춰 쓰는 헤어케어, 보디제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New whitening care for 2004
크리니크에서는 2004년을 맞아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닝 제품인 액티브 화이트 랩 솔루션즈 라인을 선보인다. 허브 복합 추출물이 노화를 촉진하는 산화 과정을 억제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유지시켜주며 면역 시스템을 균형있게 맞춰 다크서클이나 검버섯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 준다. 이런 효과는 훼이셜솝, 포밍 클렌져 등의 클렌징 제품, 에센스, 스팟 컨센트레이트, 토너 등의 스킨케어 제품과 시티 블록, 파우더 등의 메이크업 제품에서도 볼 수 있다고.

3step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CLINIQUE

Steady seller
1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피부 표면에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신속하게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는 로션. 피부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2 롱 라스트 립스틱컬러 지속력이 좋고 부드럽게 발라지는 립스틱. 비타민과 보습 성분이 있어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는다.
3 훼이셜솝 마일드세안 전용 비누로 건성과 복합성 피부를 위한 제품. 사용 후 피부 당김이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4 수퍼 발란스드 메이크업수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라지는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 과도한 피지는 흡수하고 부족한 수분은 보충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3step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CLINIQUE

Best seller
1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농축된 보습 인자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는 크림. 피부가 칙칙하고 많이 건조할 때는 에센스와 섞어 마사지해도 좋다.
2 토털 턴어라운드 크림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결하는 제품. 오일 프리 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고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3 리페어웨어 인텐시브 나이트 크림잠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밤 전용 크림. 건성피부나 피부결이 거친 여성에게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4 수퍼 시티 블록 SPF 25 오일 프리자외선과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블록 제품. 오일 프리 타입이라 끈적임이 없으며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이라 빠르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원할 때 좋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