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ick

뷰티 에디터가 발견한 올해의 뷰티 기대주

합격입니다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3. 21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있지만 새로운 제품에 큰 호기심을 보이는 한국의 뷰티 피플. K-뷰티의 저력이 바로 여기에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최근 에디터의 호기심을 자극한 뉴 페이스를 소개한다. 

엠솔릭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주)에스디생명공학의 SNP 화장품이 남성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을 선보였다. 타깃은 매일 바버숍에서 관리받은 듯 멋스럽게 연출하기를 원하는 스마트 그루밍 케어족. 마스크팩부터 브로 세트, 선 BB스틱, 헤어 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락컬러
자신을 표현하는 데 소극적인 세상의 모든 여성을 위해 태어난 색조 브랜드. 메이크업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본연의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대부분의 제품이 롱래스팅 콘셉트로 개발됐다. 한국 정식 론칭 전인 2017년 8월부터 미국 월마트 1천여 개 매장에 먼저 출시됐고, 출시 2개월 만에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이 확정되기도 했다. 유럽, 러시아, 남미 등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직구와 구매대행을 통해 탄탄한 국내 마니아층을 확보한 호주 천연 티트리 오일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이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주력 상품은 티트리 오일. 정제수나 토너에 희석해서 사용하면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고, 입욕제, 방향제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멜로멜리
화장품 전문 기업 송학이 10~20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뷰티 브랜드. 상상, 자유로움, 사랑스러움을 콘셉트로 개성 있는 ‘Hip & Beauty’ 스타일을 제안한다. 립 틴트, 립스틱, 쿠션 등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인 아이돌 그룹 JBJ와 콜래보레이션한 마스크팩을 출시했으며, 클렌징, 보디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산테
독일 천연 화장품(NaTrue 나뚜르), 유기농 화장품(BDIH 베데이하) 인증을 받은 ‘로고코스’ 그룹에서 만든 뷰티 브랜드. 제품 대부분이 유기 재배된 성분과 천연 성분으로 이뤄졌으며, pH 조절액, 인공색소, 방부제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성분이 들어 있지 않다.

메이크힐
메디힐로 마스크팩 대박 신화를 만들어낸 엘앤피코스메틱이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메이크업만으로도 실제 시술받은 것처럼 완벽한 변신을 돕는 것이 메이크힐의 목표.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성형외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추천 아이템은 커버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이다.



러비버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코즈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함께 만든 GS25 전용 색조 화장품 브랜드. 러비버디는 사랑스러운 친구를 뜻하는 러블리 버디(lovely buddy)의 줄임말로, 1020세대가 바쁜 일상 속 편의점에서 편히 찾을 수 있는 화장품이란 의미를 담았다. 제품은 베이스 톤업 크림, 올인원 쿠션, 파우더 팩트, 틴트, 마스카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에이치로즈
스타 마케팅 전문 기업 스타콜라보와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주)에코글로벌그룹의 기획으로 코즈메틱 브랜드가 탄생했다. 브랜드 모델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개발과 연구에 참여했으며, 첫 번째 출시 라인으로 남자들이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내놓았다.

photographer 홍태식 designer 이지은
제품협찬 락컬러, 러비버디, 메이크힐, 멜로멜리,산테 써스데이플랜테이션, 엠솔릭, H.ROADS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