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stagram

#SNS BEAUTY STAR 10

뛰어난 품질 덕에 오직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열 개의 SNS 뷰티템.

editor 김자혜

2017. 12. 07

#위즈더마 모스트 모이스트 바이오 앰플 - @kwakjihee
배우 장희진이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동안 피부 비밀 아이템으로 소개해 유명해진 제품.눈금이 그려져 있는 패키지 때문에 일명 ‘눈금앰풀’로도 불린다. 뛰어난 수분감을 자랑하며 미백 효과까지 선사한다.


#유리카 립실드 - @byeolmams
물만 마셔도 립스틱이 지워져 고민이라면유리카 립실드를 추천한다. 립 컬러를 보호해주는 립 톱코트로, 립 컬러 제품을 바른 뒤 그 위에 립실드를 덧바르고 마르면끝! 단 제품의 효과를 높이려면 30분 이상말려야 한다.

#칼리즈메이 생화립스틱 - @danadanb
생화가 들어 있는 예쁜 비주얼로 여심을사로잡은 칼리즈메이 생화립스틱. 홈쇼핑에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판매해‘김우리 립스틱’으로도 불린다. 사용하는사람의 입술 온도에 따라 발색이 달라진다. 입술에 바르고 1~5분 정도 기다려야발색돼 인내의 시간이 필요하다

#내추럴퍼시픽 프레쉬 - @everydaysmile7
허브 오리진 세럼바르면 욕이 나올 정도로 따갑지만 효과만큼은뛰어나 ‘욕세럼’으로 유명하다. 사용한 이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바를수록 따가움은 줄어들며, 피부가 매끈해지고 모공을 줄여준다고. 피부에 유해한 방부제가 아닌 식물성 방부제만 넣어 예민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 - @j_subin94
배우 견미리가 모델로 활동해 ‘견미리 팩트’라 불리며 홈쇼핑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는 것은 물론 SNS까지점령했다. 3중 복합 히알루론산 에센스 성분이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며 원래 내 피부인 것 같은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듀얼 컨실러 - @yoonheesun1179
‘잡티 지우개’란 애칭으로 SNS에서 핫한 제품.한쪽은 팁 타입으로, 다른 쪽은 스틱 타입으로구성된 듀얼 컨실러로 잡티, 홍조 등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배우 서우가 자신의 애정템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듀이셀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 - @b.__.rami
‘피부 세포 재생팩’, ‘VVIP팩’으로 불리며 각종 SNS 채널을 달군 듀이셀 마스크팩. 뷰티블로거나 기상캐스터, 아나운서들이 자신의SNS에 듀이셀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모습을업로드하며 더욱 유명해졌다. 일주일에 한번 사용해도 피부가 달라진다는 후기로 홈케어족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삐아 라스트 립무스 - @motd_sudal
가성비 갑 화장품 브랜드로 코덕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색조 브랜드 삐아. 모든 제품이 유명하지만그중에서도 라스트 립무스가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예쁜 컬러감은 물론 지속력까지 뛰어나고,미니 사이즈라 휴대도 간편하다

#INGA 키스 온더 립타투 - @jwlee3838
최근 가수 경리가 자신의 SNS에 업로드해 핫해진 아이템으로, 경리가 사용한 레드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다. 입술에 얇게 발리며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 건조한 입술에 하나만 발라도 될 정도로 촉촉함을 자랑한다.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 쿠션 - @hanna199612
지속력이 뛰어나 승무원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승무원 팩트’로 더 유명하다. 히알루론산과 히아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광채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단 약간 두껍게 발리는 편이라커버력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designer
최정미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