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drama

‘항상 예쁨’ 여주 5인의 포인트 메이크업

EDITOR 이나영

2018. 11. 26

‘항상 예쁨’을 유지하며 드라마 시청률까지 책임지는 대세 여주들의 메이크업 포인트 따라 하기.

‘배드파파’ 김재경 눈빛 살린 누드 메이크업

MBC 드라마 ‘배드파파’에 출연 중인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 강력계 여형사 역할에 맞게 그동안 유지하던 긴 머리를 레이어드 단발 스타일로 자르고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메이크업은 내추럴이 포인트. 피부 연출은 본연의 톤을 그대로 살리면서 보송하게 연출했고, 눈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로 음영을 넣어 눈빛을 살렸다. 입술은 MLBB 톤으로 생기 있게 마무리.

1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페탈 텍스처 SPF50+ PA++++ 30ml 2만9천원.
2 디올 백스테이지 컨투어 팔레트 001 유니버설 8g 6만4천원. 
3 범블앤범블 씨크닝 스프레이 250ml 4만원대.
4 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356 8ml 4만2천원.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레이어링 립 메이크업

로코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미모와 패션이 핫이슈가 되는 대세 여배우. jtbc ‘뷰티인사이드’에서 보여준 로맨틱한 룩과 헤어 스타일도 화제였다. 극 중 여배우라는 역할에 맞게 헤어 스타일링은 굵은 아이론을 이용해 뿌리부터 불규칙하게 말아준 다음, 유지력이 필요한 경우에만 가벼운 스프레이를 뿌렸다. 또 잡티 없고 깨끗한 피부의 장점을 살려 베이스는 최대한 가볍게 표현했다. 입술은 누디 계열을 전체에 바르고 채도 높은 레드 톤을 중앙에 발라 블렌딩했다.

1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5만2천원. 
2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96 6ml 4만3천원. 
3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6g 4만원. 
4 바비브라운 누드온 누드 팔레트 로지 누드 에디션 21.3g 9만8천원대.

‘죽어도 좋아’ 백진희 피치 아이 메이크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오피스 KBS2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안하무인 직장 상사에 맞서 고군분투 중인 배우 백진희. 이전 작품과는 다른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헤어는 앞머리가 없는 단발, 단정한 느낌의 오버 가르마로 포인트를 주었다. 정의감 넘치는 사이다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색조 메이크업은 화사한 피치 톤 섀도로 눈매를 가볍게 하되, 유치해 보이지 않도록 치크는 누드 톤을 선택했다. 한 올 한 올 정성스럽게 올린 속눈썹, 실제 입술색에 가까운 립 컬러로 청순한 이목구비 완성.



1 버버리뷰티 아이 컬러 실크 티 로즈 No.200 2.7g 4만원. 
2 클로란 네틀 드라이 샴푸 150ml 1만6천원. 
3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PK355 3.4g 3만7천원.
4 디올 루즈 블러쉬 263 하자드 6.7g 6만원.

‘미스 마 : 복수의 여신’ 김윤진1인 2역 누드 vs. 스모키 메이크업

애거사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네메시스’를 원작으로 한 SBS ‘미스 마 : 복수의 여신’은 월드스타 김윤진이 19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그녀는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여자와 여류 추리소설가라는 1인 2역을 멋지게 선보이며 명불허전 연기 내공을 증명했다. 헤어는 미디엄 레이어드 커트로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눈가에 음영을 준 부드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여류 소설가의 이미지를, 부드러운 누디 메이크업으로 모성 강한 엄마의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했다.

1 오리베 드라이 텍스쳐링 스프레이 300ml 5만원대.
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쿠션 골드라벨 SPF50 PA++++ 12g 6만9천원대. 
3 나스 선 워시 디퓨징 브론저 8g 5만4천원.
4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립 칼라 엔젤 3.4g 3만9천원대.

‘대장금이 보고 있다’ 유리복숭앗빛 고난도 치크 메이크업

대장금 후손들의 먹방을 다룬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 코믹한 캐릭터를 맡아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자연스러운 느낌의 단발 히피 펌에 볼륨 컬이 살아 있는 앞머리는 극 중 사회 초년생으로 등장하는 복승아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발랄한 복승아의 이미지에 어울리도록 눈매는 색조 없이 깨끗하고 또렷하게 연출했고, 블러셔와 립 컬러는 피치와 살굿빛을 섞어서 발라 생기 있게 마무리했다.

1 베네피트 리퀴드 크림 블러셔 단델리온 듀 30ml 3만9천원.
2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14 2.2g 3만5천원. 
3 샤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57 1.2g 4만3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나스 디올 랑콤 로라메르시에 바비브라운 버버리뷰티 범블앤범블 
베네피트 샤넬 슈에무라 에스쁘아 에스티로더 오리베 클로란 RMK 
도움말 김수빈 백승권(살롱하츠) 성희 구미정(제니하우스 프리모) 오윤희 한별(제니하우스 청담힐) 이철(순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