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초에 2백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를 정화하는 탁상용 공기청정기. 소음이 적고, 전원을 켜면 은은한 조명이 비춰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 7만9천원 비즈윈.
2 컵에 든 음료를 45℃ 정도로 따뜻하게 데워주는 컵워머. 레드·오렌지·블루 3가지 컬러가 있다. 1만2천원 디자인에버.
3 책상·프린터·컴퓨터 등을 청소하기 좋은 미니 청소기. 본체 분리가 쉬워 수시로 먼지를 비워낼 수 있다. 브러시·튜브 등 용도에 따라 청소기 헤드를 바꿔 쓸 수 있다. 9천원 스페셜몰.
4 온열기가 내장돼 있는 보온 머그컵. 컵 아랫부분은 미끄럼 방지용 고무로 처리돼 있다. 컵을 닦은 후에는 USB 연결단자를 충분히 말린 뒤 사용한다. 1만5천원 디자인에버.
5 회전 팬이 돌면서 물이 증발되는 가습기. 가습 효과뿐 아니라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도 있다. 건전지로도 작동한다. 1만6천6백원 진바스몰.
6 USB에 연결하거나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는 선풍기. 풍향조절 버튼이 있어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6천원 진바스몰.
7 영수증, 카드전표 등을 잘라주는 문서 세단기. 건전지를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큰 종이는 반으로 접어 넣는다. 1만2천원 채널씨엔씨.
8 칼날이 내부에 있어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연필깎이. 연필을 꽂으면 내부 LED 조명이 들어오면서 작동한다. 8천4백원 채널씨엔씨.
9 상하 90도로 빛의 각도가 조절되며 예약 타이머 기능이 있는 스탠드. 건전지를 넣거나 어댑터를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9천8백원 JY무역.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