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증진에 효과적인 양파
양파는 수분이 90%이고 당질과 단백질, 칼륨·칼슘·철·인·나트륨 등의 무기질, 비타민 C, 식이섬유, 엽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나트륨 함량이 낮고 지방이 들어 있지 않아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 양파의 톡 쏘는 향은 유황을 포함한 화합물 때문으로, 이는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양파의 껍질에는 강한 항산화성분인 퀘르세틴이 함유돼 있다. 이런 양파를 자연발효시킨 흑양파에는 영양분이 한층 더 농축돼 있어 요즘 들어 건강식품으로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다.
노화 예방하는 커큐민이 듬뿍~ 강황
일본에서 ‘우콘’이라고 불리는 강황은 카레에 들어가는 향신료로 예로부터 귀한 약초로 애용됐으며 요리에도 두루 사용됐다. 강황 뿌리는 커큐민 성분 때문에 노란색을 띠는데, 커큐민은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노화를 예방하며 간기능을 강화시킨다. 그 밖에도 강황에는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고지혈증·고혈압·동맥경화를 예방·개선한다.
효성로하스 발효 흑양파환
일본 홋카이도산 양파를 한달 동안 발효숙성시킨 흑양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환으로 만든 건강식품. 생양파에 비해 몸에 좋은 성분이 10배 이상 농축돼 있고,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자색고구마 추출물도 함께 들어 있다. 환 타입으로 1회분 1포씩 포장돼 있어 먹기 편리하다. 1일 1회 1포를 물과 함께 먹는다. 120g(200mg×10환×60포) 2개월분.
효성로하스 발효 우콘환
일본산 강황가루에 오키나와산 여주가루가 함유돼 있다. 몸에 좋은 성분이 가장 풍부한 가을철 강황만 사용했고, 밀크씨슬 추출물과 귤껍질 추출물을 첨가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벌꿀이 함유돼 단맛이 나므로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1일 1회 10환을 물과 함께 먹는다. 60g(200mg×300환) 1개월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