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lick! | Click!

연기 열정, 연인에 대한 사랑 묻어나는~ 한혜진의미니홈피

글·김새미‘여성동아 인턴기자’ / 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2007. 02. 20

MBC 드라마 ‘주몽’에서 ‘소서노’ 역을 맡아 인기를 모으는 한혜진. 그는 지난해 말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연기파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데뷔 5년 만에 인기스타 대열에 합류한 그의 일상을 미니홈피를 통해 들여다보았다.

연기 열정, 연인에 대한 사랑 묻어나는~ 한혜진의미니홈피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와 ‘주몽’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한혜진(26). ‘아무리 바빠도 일주일에 한 번 교회에 가는 것만은 빼먹지 않는다’는 독실한 크리스천인 그의 미니홈피(www.cyworld.nate.com/mayahana)에는 성경 말씀과 교회 사진들로 가득하다. 홈피 배경 속에 있는 아기예수 그림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라는 홈피 제목에서도 깊은 신앙심이 느껴진다.
한혜진의 미니홈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그가 올려놓은 수많은 사진들. 사진첩을 클릭하면 총 10개의 사진첩이 있는데 성경 구절이 담긴 ‘말씀’이라는 폴더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그 밑에 있는 ‘나는..’폴더는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 ‘굳세어라 금순아’ ‘주몽’ 등의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비롯해 헤어숍, 카페, CF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등이 올라와 있다. 또 그중에는 그의 남자친구인 가수 나얼(29)이 촬영했음을 의미하는 ‘photo by naul’이라고 적힌 사진도 있어 눈길을 끈다. ‘소중한 그들’폴더에는 드라마 촬영 스태프들과 함께 찍은 단체사진을 비롯해 교회 수련회에서 교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 친구와 커피숍에서 찍은 사진 등 그의 일상이 담긴 사진들을 볼 수 있다. 특히 ‘하~~~~~~~’라는 제목이 달린, 잠자고 있는 강아지를 먹으려는 시늉을 하며 찍은 사진은 방문객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밑에는 ‘잔인하삼 퍼가요^^’, ‘ㅎㅎ 웃긴다 ㅎ’등의 댓글이 달려있다.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 함께 출연했던 박인환, 김자옥, 장용 등과 함께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끈다.

연인 가수 나얼이 찍어준 사진도 올려 놓아
연기 열정, 연인에 대한 사랑 묻어나는~ 한혜진의미니홈피

그가 그룹 ‘브라운아이드 소울’ 멤버인 나얼과 3년째 교제 중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이야기. 그는 ‘내가 만난 행복’폴더에 나얼이 직접 그린 그림들로 가득 채워진 다이어리 ‘Naul Diary 2007’사진들을 올려놓아 ‘연인’ 나얼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이 다이어리의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돕기에 쓰일 예정이라고.
그의 평소 모습이 궁금하다면 ‘폰’폴더를 클릭하자. 화장기 없는 얼굴을 클로즈업한 사진, 애완견 짱아와 잠자고 있는 모습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그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햇빛 쏟아지다’라는 제목이 달린 사진 밑에는 ‘완전 이쁘세요;; 누나 같은 여친 있음 세상의 모든 것이 필요없겠네;;ㅋ’라는 재밌는 댓글도 달려 있다. 사이판과 발리에서 찍은 이국적인 화보사진들을 담은 ‘여행’폴더도 볼거리. 하늘색 투명한 바다를 배경으로 서핑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그가 좋아하는 글과 사진을 담은 ‘좋아’폴더에서는 성경 말씀을 비롯해 그의 애완견 짱아 사진, 나얼이 그린 그림 등을 볼 수 있다. 이 밖에 ‘웃어요 ^-^’, ‘사랑’, ‘Jasmine의 편지’폴더에는 요즘 인터넷에서 유행하고 있는 유머, 재미있는 사진, 낭만적인 글과 사진 등이 가득하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