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8월 운세

2009. 07. 31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화목한 가정을 위해 인내심을 갖고 가족을 포용하라. 세세한 일에 잔소리를 늘어놓는 일은 피해야 한다. 좋은 말, 칭찬만 하려고 노력하자. 부부간에 추억이 될 만한 이벤트를 계획해본다.

48년생화목한 가정을 위해 인내심을 갖고 가족을 포용하라. 세세한 일에 잔소리를 늘어놓는 일은 피해야 한다. 좋은 말, 칭찬만 하려고 노력하자. 부부간에 추억이 될 만한 이벤트를 계획해본다.
60년생 아이디어나 표현력이 결정적 역할을 해 파워를 발휘할 수 있는 시기. 모든 일은 시작이 중요하지만 마무리도 중요하다.
72년생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의 부탁이라고 무조건 들어주지 말라. 돈 잃고 사람 잃고 인심마저 잃는다.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야 할 운세. 분수를 지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확실히 끝까지 밀고 나가면 승산이 있다. 재물이 들어오는 운이나 미리 뿌려놓은 씨앗이 있어야 가능하다.

49년생 지병이 조금씩 회복될 기미가 보이니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치료하는 게 좋다.
61년생 번거로운 일이더라도 어설프게 마무리 짓지 말고 확실히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다.
73년생 일단 시작한 일은 두려워 말고 소신껏 추진해야 행운도 따른다.

범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눈앞에 나타난 현상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라. 남의 일에 쓸데없이 참견하면 손해다. 기본부터 차근차근 닦도록 하라. 달콤한 말에 솔깃해 앞뒤 재지 않고 행동하다 큰코다칠 수 있다.

50년생 집 밖에서는 일이 잘 풀리지만 가정에서는 고민이 생긴다. 고집 부리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도록 하라.
62년생 분수를 지키는 것이 급선무다. 사업은 현 상태를 유지하고 지출을 줄이라.
74년생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으나 당신의 결정이 중요하다. 마음을 편하게 먹으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 있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혼자만의 즐거움을 누리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즐거움을 누려야 오래갈 수 있다. 가까운 이웃과 협력해서 일하면 쉽게 성취할 수 있다. 하나에 만족하지 말고 도전할 수 있는 것은 과감하게 추진하는 것도 좋다.

51년생 소송할 만한 일이 생긴다. 유리한 운세지만 웬만하면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63년생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부부간이나 가족여행도 좋은 운세.
75년생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시기.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돼 몸과 마음이 가뿐하게 느껴진다.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인내하고 살아온 덕분에 바라던 일이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다. 땀 흘린 것 이상의 재물을 손에 쥔다. 독불장군 식으로 혼자 고집 부리지 말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듣고 처신할 것.



52년생 믿었던 친구의 배신에 가슴 아프겠지만 대책부터 세워야 한다. 감언이설에 현혹되면 보석을 물에 던지는 것과 같다.
64년생 대의명분에 벗어나는 일은 피하고, 내게 필요 없는 것은 과감하게 버리라.
76년생 욕심이 지나치면 가지고 있던 것마저 빼앗길 수 있다.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중순부터 풀리기 시작해 말일이 되면 소원하는 한 가지가 이뤄진다. 어렵고 힘든 시기는 잠시일 것이니 고난을 한탄하지 말라. 남녀간 애정은 자로 잰 듯 정확할 수는 없다. 사랑한다면 져주는 게 이기는 것이다.

53년생 인생의 참다운 의미는 돈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재물의 가치를 낮게 두고 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라.
65년생 주변에 아주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77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염려했던 것보다 훨씬 일이 쉽게 풀릴 것이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등 뒤에서 비수가 날아오고 있으니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심각한 재정난을 겪을 수 있으니 허례허식을 버리고 내실을 기할 것. 당장 얻는 게 없어도 베푼다고 생각하고 행하면 좋은 결과가 생길 것이다.

54년생 백방으로 노력해도 금전·명예 손실이 발생하니 가만히 있는 것이 상책.
66년생 노력해도 상대의 마음을 풀어줄 수 없다면, 일찍 마음을 정리하는 게 최선의 방법일 것이다.
78년생 노력은 많이 하는데 수입은 없을 운. 받기로 약속했던 금액보다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현재 생활은 너무나 어수선하다. 한 가지에만 전념하는 생활패턴이 필요한 때. 삶에 이정표가 될 사건이 일어날 수도 있다. 귀찮아도 집안의 안전점검은 필수이니 방심하지 말고 매사에 신경 쓰도록.

55년생 당신이 좋다고 상대도 무조건 즐거울 수는 없다. 면밀히 상대의 심중을 읽을 것.
67년생 좋은 쪽으로 생각하며 다시 한번 시도하라.
79년생 깊은 산골짜기에 길을 알려주는 이 하나 없다.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 난관을 극복하는 유일한 길.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지나치게 빠른 일처리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일을 느긋하게 진행시키는 것이 좋다. 가정사에 좋은 운이 작용하니 어려운 문제들이 쉽게 풀린다. 단 관재수가 경미하게 있으니 아무리 가벼운 법이라도 어기지 말라.

56년생 진담 같은 농담을 했다가 의외의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 좋은 말이라도 남의 말은 옮기지 말 것.
68년생 모든 것을 다 바쳐도 아깝지 않은 것이 사랑이다. 배우자를 위해 작은 일부터 시작해보자.
80년생 뜻대로 일이 풀리지만 아프거나 기분이 저조해질 수 있다. 무리하게 밀어붙이려 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것.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용이 승천하듯 뜻을 이루는 시기. 눈을 크게 뜨고 주변 여건을 잘 활용하면서 일을 도모하라. 하지만 분수에 어긋나게 행하면 황당한 일을 겪고 실패할 것이다. 기부나 헌금이 운세를 상승시킨다.

57년생 달콤한 말로 유혹해 수렁으로 빠뜨리려는 무리가 주변에 있다. 친한 사람일수록 함부로 행동하지 말고 예의를 갖춰라.
69년생 함께 결정하라. 혼자 공을 세우고자 일을 꾸미면 오히려 시끄럽다. 남에게 공을 돌려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다.
81년생 옛것을 털어버리고 새것으로 갈아입는 변화가 필요하다. 과감하게 움직여보는 것이 좋다.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진척되지 않던 일이 의외의 도움으로 무난하게 풀린다. 고목에 꽃이 피듯 막혔던 자금줄이 술술 풀린다. 다만 사랑하는 가족 중 뜻하지 않은 일로 어려움을 당할 수 있다.

58년생 운이 좋다. 가끔 변칙이 통할 수도 있으니 모험을 해보도록. 공연한 큰소리는 금물. 자칫 낭패를 볼 수 있다.
70년생 투자는 좋지만 시장상황을 잘 판단하라. 이익이 크면 위험도 그만큼 따르는 법이다.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노력한 것 이상의 대가를 얻을 수 있다. 다만 현실에 최선을 다한 후에 결과를 기다리라.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두운 밤바다를 항해하는 당신의 눈에 희망의 불이 보인다. 살다 보니 참으로 별 일도 다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뜻밖의 이득을 얻는다. 새것을 탐하지 말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라.

59년생모두 끝난 일, 이제 와서 후회한들 무엇 하나. 마음만 아프니 단념하고 새 출발하라. 마음을 비우면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71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는 운세. 오랫동안 꿈꿔온 일이 실현될 수 있다. 평소 하고 싶던 일을 과감하게 시도하라.
83년생 운세가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만사가 뜻대로 이뤄진다. 그러나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지 말라.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