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세브란스 안이병원과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우먼동아일보

2015. 10. 01

세브란스 안이병원과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

10월 3일 어린이 환자 돕고 스타 소장품도 만나요!
‘여성동아’가 오는 11월, 82번째 생일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독자 여러분들께 받은 큰 사랑을 기억하며 뜻깊은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안 · 이비인후과병원(안이병원)과 함께 어린이 환자 돕기 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연세대 안이병원은 일반인 후원자들과 함께 2011년부터 안질환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후원하기 위한 바자회를 개최해왔고, 현재까지 총 1억7천여만원의 금액을 모금해 27명의 어린이에게 빛을 선물했습니다.

10월 3일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바자회에서는 각계각층의 기부로 모아진 의류, 신발, 가방, 화장품, 아동복, 장난감, 도서 등의 물품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윤소이·김아중·손태영·주상욱 등 스타 소장품 판매
행사에는 이번 바자회의 홍보대사인 배우 윤소이 씨가 직접 참석하며, 배우 김아중 · 손태영 · 이세은 · 주상욱 · 심지호 캘리그라퍼 이용선 작가 등 많은 셀레브러티들의 기증품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뷰티 · 패션 · 장난감, 생활용품을 판매합니다. 행사 당일 승용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동아미디어센터 내 지하 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한 가지 더! 행사 당일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여성동아 SNS(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womandonga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wdonga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hewomandonga)에 올리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바자회를 둘러보신 뒤에는 동아미디어센터 바로 옆으로 흐르는 청계천에서 가을의 정취도 함께 느껴보세요. 10월 첫번 째 토요일,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해 에지 있는 물건, 멋진 추억 많이 많이 담아가세요~~!!

일시 · 10월 3일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5시
장소 ·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로비 및 광장
주최 · 여성동아 동아일보사
후원 · 세브란스 안 · 이비인후과병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