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일동후디스, 슈퍼푸드 원료로 한 ‘뉴트리셀프’ 8종 출시

우먼동아일보

2015. 01. 12

일동후디스, 슈퍼푸드  원료로  한  ‘뉴트리셀프’  8종 출시

친환경 로하스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원료로 만든 ‘뉴트리셀프’ 8종을 출시했다.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는 자연원료를 로스팅한 과립형 분말이기 때문에 물에 잘 녹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슈퍼푸드 파우더’ 4종과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4종으로 구성됐다.

‘퀴노아오트’, ‘치아씨드’, ‘렌틸콩’, ‘그릭요거트’ 등 슈퍼푸드 파우더 4종은 100% 슈퍼푸드 또는 슈퍼푸드에 건과일과 견과류를 더해 만든 그래뉼 파우더 제품. 단백질 함량이 높고 소화가 잘 돼서 곡물의 어머니로 불리는 ‘퀴노아’,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는 ‘오트(귀리)’,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조금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치아씨드’, 미국 ‘헬스(Health)’지에서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렌틸콩’과 ‘그릭요거트’ 등 몸에 좋은 슈퍼푸드를 먹기 좋게 과립형 분말로 만들었다. 물이나 우유, 두유에 타서 쉐이크로 즐겨도 되지만, 밥에 더하면 영양밥이 되고 샐러드나 각종 요리에 더하면 맛과 영양이 더욱 좋아진다.

‘키즈밀’, ‘마더밀’, ‘시니어밀’, ‘패밀리밀’ 등 슈퍼푸드 균형영양식 4종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를 기본 원료로 하되, 각각 성장기 어린이부터 임산부, 중·장년층 및 온 가족의 영양보충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특허유산균, 식이섬유 등을 맞춤설계에 따라 보강한 제품이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냉·온수 또는 우유에 타서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식사대용이나 영양간식, 또는 멀티비타민 보충식으로 적합하다.

뉴트리셀프 퀴노아오트 270g 2만2천8백원, 치아씨드 270g 2만8백원, 렌틸콩 270g 1만1천8백원, 그릭요거트 파우더 220g 1만2천8백원, 키즈밀 400g 1만6천8백원, 마더밀·패밀리밀·시니어밀 320g 1만6천8백원 등이다.

가족의 영양균형을 생각하면서 스스로 건강을 지켜가는 ‘스마트맘’들이 늘어나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후디스 ‘뉴트리셀프’는 이마트와 백화점 및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