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희서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김도균

2015. 02. 04

희서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지난해 작은아이 희서(9)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무렵, 큰아이 희린(17)이가 쓰던 낡은 책상을 물려줬어요. 아이들 나이 터울이 8살이나 되다 보니 책상도 나이를 먹을 대로 먹은지라 결국 1년도 채 버티지 못하고 쓰러질 듯 위태해지더군요. 선뜻 새 책상을 사줄 수도 없는 형편이라 지인이 화분 받침용으로 사용하던 테이블을 얻어다 책상 대용으로 쓰게 했는데, 속 깊은 둘째 녀석이 군소리 없이 쓰긴 해도 내심 새 책상이 갖고 싶었나봐요. 친구 아이 엄마가 ‘희서는 우리 집에 놀러 오면 책상 앞에만 앉아 있어’하는데 가슴이 먹먹해지더라고요. 그래도 우리 희서, 책상도 침대도 없이 생활하면서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도 1등을 하고 지난달엔 태권도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어요. 지난번 기말고사 땐 국어와 수학 모두 백점을 받아왔고요. 이런 기특한 아들에게 예쁜 방을 선물해주고 싶어요.”

가족 앞에선 영락없는 어리광쟁이 막내지만 떼쓰고 투정 부리는 일 없이 의젓하게 자라준 희서에게 멋진 친환경 공부방이 생겼다. 가구가 들어오던 날 희서는 너무 기뻐 ‘가슴이 콩닥콩닥 뛴다’고 했다. 널찍한 캠퍼스 책상은 회전형 책상이 포함돼 엄마나 누나가 마주 앉아 희서의 공부를 도와주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책상 외에 다즐링 다용도 테이블을 하나 더 두어 친구들과 한자리에 모여 자연스럽게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자잘한 물건과 소품, 로션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스타일샵 모멘토 미니 콘솔은 희서가 스스로 정리정돈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 아래에는 가방이며 교구를 쏙 넣어둘 수 있어 실용만점이다. 책장 아래에는 종이 수납박스를 넣어 보이지 않는 깔끔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긴 옷도 문제없이 걸어둘 수 있는 스토리 옷장은 쑥쑥 자라는 아이의 옷을 종류별로 수납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나무의 색감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친환경 가구라 아이가 훌쩍 자라서까지 싫증 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협찬 내역

캠퍼스 1200 대면/실속 책상세트52만9천원

캠퍼스 600 책상16만6천원



캠퍼스 800 책장20만7천원

종이 수납박스(3개)1만원

스토리 옷장(오크)46만4천원

다즐링 다용도 테이블37만7천원

스타일샵 모멘토 미니 콘솔23만7천원

합 계 1백99만원

희서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1 슬로 도어를 채택한 모멘토 미니 콘솔. 거울이 달린 덮개 부분이 천천히 닫혀 손가락이 낄 염려가 적다.

2 상의와 하의, 티셔츠 등을 종류별로 수납할 수 있는 스토리 옷장.

3 편안한 색감과 안정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활용도 만점 책장과 옷장.

4 회전식 책상이 포함된 캠퍼스 책상은 1200mm 사이즈 옆에 600mm 사이즈를 나란히 놓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알립니다

지난 1월호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품목 중 클레버 800 5단 책장의 수량은 1개가 아닌 2개로, 총 1백85만원 상당의 제품이 협찬되었습니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캠퍼스 / 밀리 / 나무 / 클레버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은 상이할 수 있으며,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최정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