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친환경 바닥재로 교체한 아들의 첫 번째 집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한혜선 사진·현일수 기자

2011. 09. 30

친환경 바닥재로 교체한 아들의 첫 번째 집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외아들이 처음으로 집을 장만했습니다. 아들의 첫 번째 집 바닥재를 바꿔주고 싶어 대구에 사는 평범한 주부가 편지를 보냅니다. 대학 때 서울로 올라간 아들이 월세와 전세로 살면서 알뜰살뜰 모은 돈으로 장만한 집이라 필요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요.”
아들이 고생해 장만한 집을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에 아들 몰래 아파트 근처 인테리어 사무실을 찾았다는 김미자씨(61)는 비용을 듣고 깜짝 놀랐다. 돈 아낀다고 아무 바닥재나 깔 수는 없고, 건강에 좋은 친환경 바닥재를 골랐더니 비용이 만만치 않았다. 김씨는 정기 구독하는 여성동아 이벤트가 생각났고,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편지를 보냈다.
구정마루에서는 아들 김태영씨(37)의 거실 바닥재를 밝고 환해 보이는 화이트워시로 교체했다. 바닥 컬러에 맞춰 베이지 컬러로 도배하고, 모던한 블랙 소파를 배치해 아늑한 거실을 완성했다.
“바닥재 덕분에 집 안 분위기가 싹 달라졌어요. 구정마루 시공팀의 조언을 듣고 바닥재 컬러와 어울리는 벽지와 가구를 골랐더니 깔끔하고 정돈돼 보여요. 바닥재, 벽지, 가구 삼박자의 어울림에 따라 집 안 분위기가 달라진다는 것을 배웠어요.”
교체한 바닥재를 보고 흡족해하는 아들을 보니 마냥 행복하다는 김씨. “화이트워시로 시공했더니 아파트가 배는 넓어 보이네요. 이제는 좋은 짝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소원 하나를 더했다.

친환경 바닥재로 교체한 아들의 첫 번째 집


1 어두운 체리색 바닥재를 걷어내고 화이트워시로 시공한 거실. 칙칙했던 분위기는 사라지고, 집 안이 깔끔하고 환해 보인다.
2 밝은 화이트워시 바닥재를 시공해 공간이 넓어 보인다.
3 구정마루 바닥재는 때가 묻어도 쉽게 지워지고, 묵은 때가 잘 생기지 않아 청소가 수월하다.

친환경 바닥재로 교체한 아들의 첫 번째 집




▼ 구정마루 내추럴 컬러 맥시강 스카치 오크
구정마루 맥시강 내추럴 라인 스카치 오크는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살아있어 편안한 내추럴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진하지 않은 브라운 톤으로 집안을 따뜻하고 멋스럽게 꾸며줄뿐 아니라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1200×125mm로 마루폭이 넓고 길며, 고강도 공법으로 만들어 긁힘에 강하다. 빈티지 와인, 어텀펄시몬, 데저트샌드, 셰도우크라우드의 빈티지 라인 4종과 카스피 아이보리, 클래식 오크, 스카치 오크, 무어 티크 내추럴 라인 4종이 있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15만원(32.4㎡)
시공비 35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