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아이에게 밝은 미소 찾아준 엄마의 선물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 한혜선 사진 이기욱 기자 || ■ 제품협찬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2010. 06. 08

“9살, 2살 아들 두 명을 둔 엄마입니다. 나이 터울이 있어 형이 동생을 예뻐할 줄 알았는데, 큰아이가 동생을 시샘하네요. 요새 부쩍 엄마, 아빠를 찾는 큰아들 민성이에게 공부방을 선물해 사랑을 전하고 싶어요.”
남편과 번갈아 편지를 보냈다는 김은령(37)씨는 여섯 번 응모한 끝에 아이 방 시공의 행운을 안았다. 당첨됐다는 전화를 받은 이후, 하루 열두 번씩 리바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구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는 김씨와 민성이는 고심 끝에 리바트 라임블루 시리즈를 선택했다. 책상과 책장, 수납장, 침대로 구성된 가구는 밝은 베이지 나무와 블루 컬러가 어우러져 아이 방을 밝고 산뜻하게 만든다. 부드러운 곡선의 라운드로 마무리돼 안전하고, 수납공간이 넓어 효율적이다. 성장기 아이가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상품으로 인증받았다.
“민성이가 좋아하는 블루 컬러라 아이도 만족해하고, 공간도 넓고 시원해 보여요. 방에 장난감, 책이 많아 정리해도 항상 너저분했는데, 수납공간이 넉넉해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고요.”
동생이 생긴 이후 엄마, 아빠의 관심이 줄었다고 생각해 투정 부리고 시무룩해 있던 민성이는 새롭게 꾸민 방에서 떠날 줄 모르고 좋아한다고. 간만에 밝은 미소를 짓는 아이를 보는 엄마의 입가에도 행복한 미소가 번졌다.

아이에게 밝은 미소 찾아준 엄마의 선물

1 동생을 질투해 시무룩해 있던 민성이는 새 공부방이 생긴 이후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2 옷을 수납할 수 있는 서랍장과 책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장이 함께 있는 3단 수납장 세트. 3 침대는 아래 부분에 수납공간이 있어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다. 하부 서랍장은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하기 쉽다. 4 리바트 아이 방 가구는 친환경 생활가구로 인증받았다. 5 책상이 넓어 공부방 선생님이 오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다.



협찬내용 · 비용
라임블루 L형 책상 세트 53만2천원
라임블루 800 책장 세트 25만7천원
라임블루 400 책장14만4천원
라임블루 3단 수납장 세트 36만5천원
라임블루 침대(하부서랍 포함) 47만3천원
엘로이 아이 방 의자17만5천원
합 계 1백94만6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면적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스코프·플릭스·라임·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