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New Restaurant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시푸드 뷔페 ‘아일랜드 플러스’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조세일‘프리랜서’

2007. 05. 16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시푸드 뷔페 ‘아일랜드 플러스’

<b>1</b>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포도씨오일을 사용해 해산물철판볶음밥을 바로 만들어준다. <b>2</b> 자연산 송이버섯에 날치알을 올려 만든 요리로 담백하고 신선한 맛이 나 인기가 높다. <b>3</b> 해바리기씨오일로 만든 튀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며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 있다. <b>4</b> 디너 시간에만 맛볼 수 있는 별미 킹크랩 요리. <b>5</b>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일랜드 샐러드 바 전경. 요리사들이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어준다.


홈플러스 영등포점 지하2층에 위치한 시푸드 뷔페 아일랜드 플러스. 다양한 초밥과 퓨전롤, 튀김, 해산물철판볶음밥 등 해산물 요리를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시푸드 요리 전문 뷔페 레스토랑이다. 눈앞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원하는 요리를 선택하는 자유로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번에 대량의 음식을 만드는 일반 뷔페와 달리, 요리사들이 즉석에서 초밥과 퓨전롤을 만들어줘 항상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탁 트인 공간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온다. 중앙에는 광어, 참치, 연어, 민어 등으로 만든 30여 가지의 초밥 코너와 퓨전롤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스시 코너인 시푸드바가 있으며, 대게·새우·게 등의 해산물 코너, 해산물철판볶음밥·튀김 코너, 류산슬·칠리새우·팔보채 등의 중식 코너, 디저트 코너 등으로 나눠져 있다. 이곳의 튀김과 볶음 요리는 성인병 예방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포도씨오일과 해바라기씨오일로 조리해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맛이 담백하고 바삭한 것이 특징.
별도로 룸이 마련돼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모임을 갖기에도 좋으며 어린이 전용 놀이방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즐겁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문의 02-2631-5400 www.islandplus.co.kr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3가 홈플러스 지하2층
가격 런치뷔페(평일 1만7천원, 주말 2만3천원) 디너뷔페(평일·주말 2만3천원), 안심과 뿔 로브스터 3만8천원, 자연송이와 전복·가리비 3만5천원(메인 메뉴 주문시 시푸드바 무료), 부가세 10% 별도.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30분(연중무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