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 장판을 깔아 여기저기 들뜨고 때가 끼어 비위생적이었던 예전 거실 모습.
이정은씨(38)가 ‘여성동아’ 무료개조에 사연을 보내게 된 것은 아들의 건강 때문. 이씨네 마룻바닥은 장판이 오래돼 사이사이의 틈이 벌어졌고, 여기에 주변의 공사장과 공장에서 날아온 먼지가 끼어 아무리 청소해도 없어지지 않았다고 한다. 이런 이유로 비염과 축농증이 있던 아들의 증세는 날이 갈수록 심해져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사연을 들은 구정마루에서는 이씨의 집에 건강에 좋은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해 고민을 해결해주었다. 오크에 화이트 컬러로 워싱 처리한 화이트 워시 바닥재를 거실부터 주방까지 연결해 깔아 집안도 훨씬 넓어 보인다. “원목마루 시공 후 주변에서 모두 집구경 오겠다고 난리랍니다. 마치 새집에 이사 온 것 같아요”라며 환하게 웃는 이씨의 얼굴이 마냥 행복해 보였다.
01_은나노 처리된 천연 원목을 깔아 건강에 좋다.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워시 천연 원목마루가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어준다. 02_거실은 물론 주방까지 연결해 깔아 집안이 넓어 보인다. 03_마루 표면에 특수 매직 클린 코팅이 되어 있어 크레파스 낙서도 쉽게 지워진다. 04_구정마루의 천연 원목마루는 나뭇결 모양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급스러우며 접착식 시공 방식으로 하루 안에 모든 공사가 끝나 간편하다. 05_마루 끝부분은 같은 소재의 원목을 덧대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마루시공 내용&비용시공비 40만원 (16평 x 2만5천원, 독자부담)총 2백40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