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 기주의 방차분하고 당당한 기주의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방 전체를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로 매치했다. 디자인이 독특한 폭신한 침대와 사이드 테이블은 카스텔로, 심플한 매력의 침구는 모던센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스탠드는 스탠드나라 제품이다.
2_ 수혁의 방 음악과 스포츠를 좋아하고 오토바이를 즐겨 타는 수혁. 그의 방은 반항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을 그대로 표현했다. 올리브 그린 컬러의 체크무늬 침구는 모던센스, 우드 블라인드는 가든 버티컬 제품이다.
3_ 거실 기주와 수혁이 함께 사용하는 거실은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컬러를 사용했다. 거실 중앙에 위치한 ㄱ자 모양의 브라운톤 소파와 컬러풀한 쿠션은 모두 카스텔로 제품.
불새
1_ 세훈의 거실 블랙&화이트를 기본으로 해 최대한 간결하고 모던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 브라운 컬러의 가죽 소파는 쏘모디자인, 촛대 모양의 모던한 샹들리에는 타타라이팅 제품이다.
2_ 미란의 거실 자유분방한 성격에 맞게 밝고 화려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화이트 소파는 M.concept, 커튼은 AD텍스, 꽃병은 글라스월드 제품.
3_ 미란의 침실 밝은 베이지톤을 기본으로 연보라색 스트라이프 침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나뭇가지가 그려진 베이지색 장롱, 침대, 아이보리 베드벤치는 쏘모디자인, 커튼은 AD텍스, 침구는 이뉴 제품.
1_ 재민의 주방 빌트인 가전제품으로 심플함을 강조한 주방. 싱크대는 퍼라이프, 가전제품은 삼성전자 제품이다.
2_ 재민의 거실 월넛 계열을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파와 실크 커튼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해 보인다. 남녀가 입맞춤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스탠드는 카스텔로, 커튼은 다은 C&C, 카펫은 한일카페트 제품.
3_ 재민의 침실 방안 전체를 브라운 계열로 꾸미고 가죽 장식의 침대를 놓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양쪽 문에만 브라운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붙박이장은 퍼라이프, 침대는 카스텔로, 침구와 커튼은 다은 C&C 제품.
풀하우스
1_ 거실 거실은 일일이 수작업한 아트월과 안락한 소파, 2층으로 연결되는 나선형 계단,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베이지 컬러의 소파와 월넛 컬러의 테이블은 한샘 인테리어, 샹들리에는 Manzio 제품이다.
2_ 지은의 방 화이트 컬러의 가구, 잔잔한 꽃무늬와 프릴이 깜찍한 침구는 모두 디자인벤처스 제품이다.
3_ 영재의 방 월넛 컬러의 붙박이장은 한샘 인테리어, 가죽 헤드의 침대와 스트라이프 침구, 키 낮은 장식장은 모두 시던 퍼니처 제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