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꽃 그림이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파티션. 대나무를 엮어 만든 벤치와 매치하여 편안한 리조트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 짙은 블루 컬러의 벽면과 화이트 플라워의 대비가 눈길을 끄는 침실. 꽃술과 꽃잎, 나뭇잎 등을 섬세하게 표현한 그림이 돋보인다. 패브릭 역시 플라워 프린트로 선택하고, 커다란 나뭇잎으로 장식하여 자연이 물씬 느껴지는 보태니컬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 보태니컬 인테리어에서 자연을 닮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 그린 컬러의 벽면과 화이트 소파의 매치가 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국적인 나뭇잎을 풍성하게 꽂아 생동감을 더했다.
▶ 섬세한 꽃과 나뭇잎의 보태니컬 프린트 벽지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 그린 톤의 심플한 커튼을 매치하여 차분하게 마무리했다. 라탄 소재의 가구로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더했다.
◀ 마치 실제 대나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세밀한 표현은 보태니컬 인테리어의 특징. 은은한 오리엔탈풍의 벽면과 가구의 그림이 매력적이다. 컬러풀한 색상의 가구는 집안에 포인트가 되기에 충분하다.
▶ 자연이 물씬 느껴지는 테이블 클로스. 3가지 색상의 나뭇잎 프린트의 조화가 싱그러워 보인다. 패브릭 한장으로 간단하게 보태니컬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 정교한 꽃과 나뭇잎 그림을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에 넣어 걸어두면 멋진 보태니컬 스타일의 벽면이 탄생한다. 색상은 약간 강렬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세련돼 보인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