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지 9년 만에 집을 장만하고 깨끗한 아파트로 이사한 정연주씨(34). 새 아파트에 어울리는 화이트 가구를 갖고 싶어 몇번이나 편지를 보냈지만 당첨이 되지 않아 포기하고 있었는데 결국 세번째 보낸 편지가 가구 리폼의 행운을 가져왔다. 낡은 데는 없는 가구이지만 우드 계열이라 집안이 어두워 보였다고.
일심라이프에서는 우드 계열의 가구를 화이트로 깨끗하게 도장하고 장롱 표면에 있던 지저분한 장식들을 떼어내어 심플한 가구로 만들어주었다. 또한 작은 수납장도 색상을 통일해 장식장으로 쓸 수 있도록 했다. 정연주씨는 이사한 집에 새 가구를 들여놓게 되어 올 한해는 좋은 일만 생길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보냈다.
1 화이트로 리폼한 장식장을 거실에 놓아 허전한 공간을 커버했다. 2 메이플 색상이었던 가구를 화이트로 도장하여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가구로 만들었다. 3 장롱 안쪽까지 꼼꼼하게 화이트로 도장한 모습. 위쪽 공간에는 흰색 바구니를 넣어 더욱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다. 4 화이트 장식장과 어울리는 실버톤의 동그란 손잡이로 교체했다. 5 화이트와 어울리는 심플한 바형 손잡이.
▶ before : 촌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장롱의 모습.
가구 리폼 내용&비용장롱(10자) : 60만원서랍장 : 15만원총 : 75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