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케어 1.2.3
LG전자가 올해 3월 선보인 정수기 유지 관리 서비스.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2단계의 자동·수동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
정수기 위생을 책임지는 전문가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있어요._이지선 (LG 헬스케어 매니저)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서비스, 1년마다 직수관 교체까지 완벽한 위생 관리를 책임지고 있어요. 방문 서비스를 받기 전에는 헬스케어 매니저의 업무가 단순 점검이라고 생각하는 고객분들도 많은데, 직수관 교체 과정을 직접 보고 난 뒤에는 전문성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느끼시는 것 같아요. 어려운 작업이지만 고객들의 정수기 위생을 책임진다는 각오로 일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다녀본 모든 가정에서 정수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것 같다며 직수관 교체 서비스에 만족하셨어요. 타사와는 다르게 LG전자 헬스케어 매니저는 판매 중심 조직이 아닌, 고객 케어 중심 조직이라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헬스케어 매니저로서 서로 신뢰감과 유대감이 형성돼 뿌듯해요.
직접 직수관 교체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가고 안심이 되던데요._김지현 (주부)
온 가족이 매일 수시로 마시는 물이니까 위생을 신경 쓰죠.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버튼을 누르는 즉시 필터를 통해 정수되는 직수 방식이고, 케어 서비스가 더 자주 진행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어서 사용하게 됐어요.
LG 헬스케어 매니저님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정수기 점검이나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해 주시는데, 직수가 지나가는 모든 직수관을 꺼내서 완전히 새것으로 교체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니 확실하게 믿음이 생겼답니다. 물이 지나다니는 길이 깨끗해지면 당연히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겠죠? 직수관만 교체하면 정수기를 새로 산 것이나 다름없으니, 위생에 관심 많은 사람이나 아이 있는 집에는 꼭 추천하고 싶어요.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최정미
제작지원 LG전자 헤어 & 메이크업 이누리 문의 LG전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