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 몸의 영양을 채우는 하루 한 팩

최은초롱 기자

2023. 08. 30

바쁘다는 이유로 식사를 대충 때우거나 ‘무작정 굶기’ 다이어트 중이라면 주목!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균형 잡힌 한 끼 식사, 포라이프 디엑스 파우더팩을 꼭 기억하자.

디엑스 파우더팩 초콜릿맛 64g×15포. 디엑스 파우더팩 곡물맛  64g×15포.

디엑스 파우더팩 초콜릿맛 64g×15포. 디엑스 파우더팩 곡물맛 64g×15포.

간편하고 건강하게! 대세는 디엑스 파우더팩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건강, 웰빙 등의 키워드가 완전히 일상 속에 자리 잡았다. 바쁜 업무로 자주 식사를 건너뛰거나 대충 먹는 사람들에겐 영양소를 고루 갖춘 건강한 식사가 절실하다. 365일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며 식단 조절 중인 이들도 마찬가지.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영양소로 매 끼니를 잘 챙겨 먹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건강한 식사에 대한 열망만 안고 오늘도 대충 한 끼를 때웠다면 ‘디엑스 파우더팩’을 추천한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이하 포라이프)가 선보이는 ‘디엑스 파우더팩’은 비타민 12종, 미네랄 9종, 단백질 18g 및 다양한 부원료를 한 팩에 담았다. 1회 제공량인 64g당 245kcal의 칼로리는 일반 가정식 대비 약 421kcal를 덜 섭취하게 된다.

텀블러에 디엑스 파우더팩 1포와 물을 넣고 잘 흔들어서 마시면 끝! 이동 중에도 마시기 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든든한 한 끼 식사이자 다이어트식으로 제격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규정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전문 제조 업소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23가지 곡물이 들어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곡물맛, 달콤쌉싸름한 다크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일품인 초콜릿맛 중 취향 따라 원하는 맛을 골라 맛있게 하루 영양소를 채워주는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을 완성해보자.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문의 포라이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