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IVART CAMPAIGN

아홉 살 인소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05. 11

아홉 살 인소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큰아이 인소(9)가 초등학교에 입학한 지 1년이 지나도록 공부방을 마련해주지 못했어요. 학교 들어가면 다른 건 몰라도 책상은 꼭 사주겠다고 입학 전부터 약속했는데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고 약속을 지키지 못했네요. 이사 들어올 때 작은 방에 붙박이장과 책장을 설치했는데 그걸 모두 들어내고 선뜻 새 가구를 들이기가 생각만큼 쉽지 않더라고요. 1년 동안 식탁을 책상 삼아 숙제를 하다 보니 집중력도 많이 떨어지고, 무엇보다 동생 인우(6)가 옆에서 자꾸 훼방을 놓는 통에 덩달아 산만해지더라고요.”

곽수경(43) 씨가 인소에게 선물한 리바트의 친환경 감성 가구는 부드러운 원목 질감과 파스텔 핑크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조화를 이룬다. 리바트 마이블 1200 전면책상 서랍형 + 회전형에는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을 달아 더욱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만들었다.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은 원터치로 보조등을 켜고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와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의 스피커가 탑재돼 인소의 작은 방을 공부와 휴식이 모두 가능한 공간으로 변신시켰다.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핑크빛 메시 소재의 리바트 마이블 의자(회전형)는 핑크빛 벽지와 맞춘 듯 잘 어울린다. 책상과 나란히 놓인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 책장은 방의 구조와 크기, 용도에 따라 구조를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 방 한켠에는 알록달록 귀여운 오픈 서랍이 달린 프렌즈아이 옷장수납장A를 놓아 양말이나 속옷, 자잘한 소품 등을 종류별로 수납했다.

인소는 무엇보다 예쁜 침대가 생겼다는 사실에 가장 기쁘고 신나했다. 친구네 집에서 본 것보다 더 멋진 나만의 침대가 생기자 인소는 바로 잠자리 독립을 선언했다. 리바트 친환경 가구 덕분에 인소의 독립심까지 쑥쑥 자라고 있다.

협찬 내역

리바트 마이블 1200 전면책상 서랍형 + 회전형69만2천원



리바트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19만9천원

리바트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 책장29만원

리바트 마이블 의자(회전형)19만3천원

리바트 프렌즈아이 옷장수납장A22만5천원

리바트 마이블 프레임 침대 (기본/여아)39만8천원

(매트리스는 고객 별도 구매)

합 계 1백99만7천원

아홉 살 인소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아홉 살 인소의 생애 첫 번째 공부방
1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 책장은 공간의 구조와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모양을 변신시킬 수 있어 활용도 만점이다.

2 알록달록 귀여운 컬러의 서랍이 달린 수납장. 실리콘 소재 손잡이가 달려있어 아이가 부딪혀도 다칠 염려가 없다.

3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마이블 프레임 침대.

4 리바트 마이블 1200 전면책상에 책상용 스마트 조명을 설치해 학습과 취미 활동, 휴식 등 용도에 맞춰 책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은 상이할 수 있으며,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hyundailivart.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