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쌍둥이 남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04. 03

쌍둥이 남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공부방
“올해 초등학교 2학년이 된 지원이(9)와 상은이(9), 쌍둥이 남매를 둔 엄마입니다. 결혼 10년 만에 얻은 우리 집 귀한 보배들이죠. 누구보다 귀하게 키우고 싶었지만 쌍둥이다 보니 원하는 대로 척척 모든 걸 맞춰줄 수 없어 속상했어요. 초등학교 입학할 때 책상 하나 제대로 마련해주지 못했죠. 그래도 우리 아이들, 밥상을 펴놓고 숙제하고 공부하면서도 항상 밝고 호기심 많은 우등생으로 자라고 있어요. 엄마 속상할까봐 투정부리거나 떼쓰는 일도 없답니다. 그런데 며칠 전 사촌동생네 갔다 온 아이들이 ‘우리도 예쁜 이층 침대가 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겁이 많은 편이라 지금까지 엄마 아빠와 함께 잠을 자던 아이들이 슬며시 속내를 내비치니 이번에는 꼭 아이들이 원하는 멋진 방을 선물해주고 싶어요.”

여섯 번의 힘겨운 시험관 시술 끝에 쌍둥이를 얻어 늦깎이 엄마가 된 박진현(52) 씨. 리바트 감성 아이 방 캠페인에 당첨돼 처음으로 쌍둥이에게 공부방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방에는 몸의 곡선을 따라 편안하게 디자인된 상판이 특징인 리바트 이즈마인 주디스 책상과 리바트 이즈마인 마티 서재의자, 그리고 꿈에 그리던 리바트 클레버 벙커 침대 2단 침대형 세트를 놓았다. 처음으로 생긴 공부방 덕분에 남매 사이도 훨씬 돈독해졌다. 성별도 다르고 덩치도 차이 나다 보니 옥신각신하던 일이 종종 있었는데 이제는 확실히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이 생긴 듯하다. 책상에 나란히 앉아 함께 공부하고 잠들며 소소한 일도 의논하는 의젓함까지 생겼다.

공학박사가 꿈인 지원이와 의사가 꿈인 상은이에게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책상은 학습 의욕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최고의 아이템! 밤만 되면 쪼르르 엄마 아빠 사이에 끼어들어 잠을 청하던 버릇도 이층 침대가 생기고부터 사라졌다. 나무의 색감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편안한 색상에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는 아이들이 장난을 치거나 뛰어놀다가 부딪혀도 다칠 염려를 줄여준다. 파스텔 컬러의 이즈마인 프렌즈아이 수납장은 양말이나 속옷, 학용품 같은 소소한 물건들을 종류별로 수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협찬 내역

리바트 클레버 벙커 침대 2단 침대형 세트1백6만8천원



리바트 이즈마인 주디스 책상 세트 옐로우 그린34만1천원

리바트 이즈마인 주디스 책상 세트 옐로우 오렌지34만1천원

리바트 이즈마인 마티 서재의자 오렌지12만9천원

(리바트 이즈마인 마티 서재의자 오렌지 1개는 고객 별도 구매)

리바트 이즈마인 프렌즈아이 수납장 1×5 화이트 A형11만9천원

합 계 1백99만8천원

쌍둥이 남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공부방
쌍둥이 남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공부방
1 편안하고 쾌적한 메시 소재의 리바트 이즈마인 마티 서재의자.

2 상큼한 파스텔 컬러 서랍장. 비눗방울을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반구형 손잡이는 아이가 잡기 편한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졌다.

3 몸의 곡선을 따라 디자인돼 더욱 편안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리바트 이즈마인 주디스 책상 세트.

4 넓은 나무 계단과 가드로 안전성을 더한 리바트 클레버 벙커 침대 2단 침대형 세트.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캠퍼스 / 밀리 / 나무 / 클레버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은 상이할 수 있으며,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hyundailivart.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