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Premium Food Story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로 즐기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자몽 4개를 그대로 짠

기획·이수영 우먼 동아일보 기자(http://thewoman.donga.com) | 사진·홍중식 기자

2013. 09. 02

달콤한 듯 쌉싸래한 맛이 일품인 자몽 주스 한 잔으로 몸을 상쾌하게 비우고, 영양을 채우는 가장 손쉬운 방법을 소개한다. 플로리다의 따스한 햇살과 농부의 정성 어린 손길이 만들어낸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 생자몽 주스가 그 주인공.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로 즐기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지금껏 마셔온 주스와는 다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生)과일을 짠 생(生)주스가 대세!
우리가 지금껏 마셔온 주스는 농축 과즙에 물을 타서 농도를 맞춘 제품. 신선한 생과일을 바로 짠 주스와 비교했을 때 풍미나 영양, 맛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은 이런 과거의 패러다임을 벗고,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하고 있다. 제품정보란에 ‘정제수’가 보이는 물 탄 주스 대신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 있는 프리미엄 100% 주스를 선보이고 있는 것.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짠 주스로 맛은 물론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바로 짠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 주스는?
향료,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은 물론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그날 바로 짠 프리미엄 주스. 25년 전부터 플로리다 농부들이 회사를 설립, 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땅, 나무, 과일을 가꾸고 주스까지 직접 만든다. 특히,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는 뛰어난 맛으로 미국 자몽 주스 시장에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로 즐기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생자몽 4개를 그대로 짠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 120% 즐기기!
자몽 한 개의 칼로리는 90kcal밖에 되지 않지만,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자몽은 달걀, 우유 등 낙농 위주의 식단 때문에 이름 지어진 덴마크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존재. 이런 점을 활용해 자몽이 필수인 덴마크 다이어트를 좀 더 쉽게 즐겨보자. 750ml 한 병에 자몽 4개가 든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는 스퀴저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몽의 풍성한 과즙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자몽을 그날 바로 짜서 만든 내추럴 주스. 200ml 3천6백원, 750ml 7천9백원.

자몽의 효능 Up&Down
Up
1 100g당 30kcal로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자몽 특유의 쓴맛은 ‘나린진(naringin)’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 성분이 체내 지방을 연소시켜준다.
2 붉은색을 띤 자몽은 몸 속 유해산소를 청소하는 라이코펜 함량이 높다. 또한 자몽 반 개를 먹으면 하루 비타민 C 섭취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다.
3 식이섬유인 펙틴을 풍부하게 함유해 장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장을 깨끗하게 청소한다.

Down
1 몸이 쉽게 붓고 피곤한 타입이라면 자몽 주스 한 잔으로 부기를 빼자. 자몽에 있는 칼륨은 이뇨 작용을 촉진한다.
2 자몽은 당뇨병 예방에도 매우 유용한 과일. 자몽을 즐겨 먹으면 체내 인슐린을 낮추는 효과를 볼 수 있다.
3 자몽은 알코올을 분해하는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음주가 잦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로 즐기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리터칭·이성보
스타일링·김상영(noda+ 02-3444-9634 www.noda.co.kr)
문의·플로리다 내추럴(1588-1539 www.floridasnatural.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