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숲 속 놀이터로 변신한 석진이 방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이진이 기자 | 사진·이기욱 기자

2013. 03. 05

숲 속 놀이터로 변신한 석진이 방


“석진(6)이는 태어나자마자 많이 아팠어요. 폐동맥 고혈압으로 숨을 쉬지 못해 중환자실에서 온갖 장비를 온몸에 꽂은 채 있어야만 했지요. 그때를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이 납니다. 회복될 가능성이 희박했는데 기적처럼 건강을 되찾았어요. 지금은 달리기에서 1등 할 정도로 씩씩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힘들게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겨낸 석진이가 어느새 여섯 살이 됐습니다. 책읽기를 좋아하지만 책상이 없어 침대에 누워 책을 보곤 하는 석진이에게 바른 자세로 책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어요.”
엄마 최인희(33) 씨의 사연이 여성동아 앞으로 배달됐다. 책읽기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책상과 책·장난감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넓은 책장으로 공부방을 꾸며주고 싶은 엄마의 바람에 맞춰 리바트에서 석진이에게 공부방을 선물했다. 오즈라인은 아이에게 동화적 감성과 상상력을 키워줘 여섯 살 석진이에게 안성맞춤. 파스텔 톤 라일락과 민트 컬러는 자연의 색을 그대로 재현해 아이 방을 숲 속 놀이터로 만든다. 바퀴가 달린 회전형 책상은 공간 활용이 용이하고 책장은 아이의 손이 쉽게 닿는 3단 높이로 원하는 책을 스스로 찾아볼 수 있다. 또 아이의 책과 장난감을 모두 수납할 수 있고 지저분해 보이는 것들은 옵션도어를 활용하면 깔끔하게 정리된다. 침대는 가드가 있어 아이가 잠을 자면서 뒤척여도 걱정 없고 침대 하부 서랍에는 자주 입지 않는 계절 옷이나 장난감 등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수납 소파는 하부에 수납공간이 있어 읽고 난 책을 손쉽게 정리하도록 돕고 엄마와 나란이 앉아 책을 읽기에도 Good!
“석진이가 방에 들어가 책도 읽고 자동차 놀이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밤에도 혼자 자겠다고 얘기하는 아이가 대견스러워요.”
엄마 최씨는 공부방을 꾸며준 후 아이가 혼자서 책을 읽는 모습을 지켜보는 게 행복하기만 하다. 건강한 가구로 꾸민 공부방에서 석진이의 꿈은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

협찬 내역
오즈 800 3단 도어 책장 20만원
오즈 1200 3단 도어 책장 25만4천원
오즈 1200 회전형 책상 세트 57만원
오즈 침대 세트 52만8천원
오즈 수납 소파 21만7천원
옐로이 아이 방 의자 20만9천원
합계 1백97만8천원

숲 속 놀이터로 변신한 석진이 방


1 동화적 감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오즈라인으로 꾸민 석진이의 공부방.
2 수납 소파는 하부에 수납공간이 있어 읽고 난 책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3 책장은 아이의 손이 닿는 3단 높이로 원하는 책을 스스로 찾을 수 있다.
4 침대는 가드가 있어 아이가 잠을 자면서 뒤척여도 걱정없고 침대 하부 서랍에는 계절 옷이나 장난감 등을 보관할 수 있다.
5 책장은 책과 장난감을 모두 수납할 수 있고 옵션도어를 활용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나무·아이마리플러스·스토리·오즈·브런치·엘리스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