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Cooking news

‘마셰코’ Top 5와 함께한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

도전자들의 조리 비법 공개

진행 | 조윤희 프리랜서

2012. 11. 06

‘마셰코’ Top 5와 함께한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


필립스가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올리브채널 ‘마스터셰프 코리아’(이하 마셰코) 최종 Top 5와 함께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지난 9월 말 서울 명동 라루체에서 열린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에서 마셰코 시즌 1 우승자 김승민을 비롯해 김태욱, 박준우, 서문기, 유동율 등 최종 Top 5 도전자들이 모여 토크쇼와 쿠킹쇼를 펼치며 1백여 명의 주부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
토크쇼에서 도전자들은 서바이벌 도중 벌어진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특유의 입담을 자랑했다. 서문기는 요리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마셰코를 통해 요리가 내 인생의 일부가 됐다”고 전했고, 김태욱은 빠르게 요리해야 하는 미션에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던 비결로 필립스의 핸드블렌더와 에어프라이어를 꼽으며 조리 비법을 밝혔다.
이어 마셰코 최종 Top 5가 직접 필립스 인기 주방 가전인 에어프라이어, 푸드프로세서, 핸드블렌더 등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쿠킹쇼가 진행됐다. 시즌 1 우승자 김승민은 에어프라이어와 한국형 그릴을 활용한 뚝딱도시락을, 서문기와 유동율은 푸드프로세서와 에어프라이어로 크랩케이크를, 김태욱과 박준우는 핸드블렌더와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토마토소스 새우완자볼을 선보였다. 요리 과정을 지켜본 참석자들은 연신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화려한 요리 실력을 뽐낸 마셰코 최종 Top 5 도전자들은 완성된 요리를 참석자들에게 나눠주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필립스 주방 가전으로 간편하게 요리

‘마셰코’ Top 5와 함께한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


마셰코 시즌 1 우승자 김승민은 “마셰코 촬영 당시에도 필립스 주방 가전으로 색다른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에 참석한 주부들도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필립스 주방 가전을 통해 요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 바란다”고 행사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뚝딱! 감동 사연 이벤트’에서는 요리와 관련된 감동적인 사연으로 선정된 6명의 당첨자가 참석해 애틋한 사연을 소개했다. 아이를 위한 아빠의 소풍 김밥, 유산 후 남편이 끓여준 미역국, 돌아가신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준 친구의 닭볶음탕 등 따뜻한 사연이 참석한 주부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은 새로운 주방 가전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초청해 필립스의 인기 주방 가전을 실제로 체험하고 색다른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요리 축제다. 번거롭고 어려운 요리 과정을 필립스 주방 가전으로 손쉽고 빠르게 뚝딱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필립스 뚝딱!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것. ‘필립스 뚝딱!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마이크로 사이트(www.philipskitch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셰코’ Top 5와 함께한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


사진·자료제공 | 필립스(02-709-12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