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나를 채우는 1분

글 | 구희언 기자 사진 | 현일수 기자, 프레인 제공

2012. 07. 03

다이어트에는 역시 콩! 콩을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두유다. 하루 세 차례, 건강은 물론 날씬한 몸매와 고운 피부까지 얻는 일석삼조 ‘두유 타임’에 대해 알아보자.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바야흐로 바캉스의 계절. 하지만 몸은 비키니 입을 준비가 안 돼 있다. 이때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전문가들은 콩을 꼽는다. 최고의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식이섬유, 이소플라본을 비롯한 좋은 영양소가 담겼기 때문이다. 체중 감량과 골밀도 증강,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콩을 가장 손쉽게 섭취하는 방법은 바로 두유를 마시는 것이다.
정·식품과 테트라팩 코리아는 두유의 효능을 알리고 하루 세 번 두유를 마시자는 취지의 ‘나를 채우는 1분, 두유 타임!’ 캠페인을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했다. 행사 기간 ‘간고등어’ 최성조 코치와 리키 김, 모델 한혜진, 배우 윤승아 등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두유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했다.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아침 9시,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 헬시두유 TIME

두유에는 두뇌 회전에 도움이 되는 인지질 성분인 콩레시틴이 들어 있어 오전에 마시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우유와 달리 유당이 없어 빈속에 마셔도 배가 아플 걱정이 없다. 입맛 없는 아침, 두유 한 잔으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보자.
추천제품 콩 고유의 풍부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A’. 식물성 단백질과 칼슘, 철분, 비타민이 풍부해 하루를 열기에 좋다.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오후 3시, 출출하고 간식이 생각날 때는 다이어트 두유 TIME
점심 먹고 나른해지는 오후, 입이 심심해 간식을 먹고 싶지만 몸매 관리 때문에 부담스럽다면 가볍게 두유 한 잔으로 속을 달래보자.
추천제품 2002년 ‘타임’이 선정한 슈퍼푸드, 곡물의 왕으로 불리는 오트가 함유된 ‘오트밀두유 베지밀’. 칼슘이 강화된 것은 물론 기존 제품보다 40% 낮은 열량인 70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저녁 9시,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뷰티 두유 TIME
일과를 끝내고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야 할 시간, 필요한 것은 두유 한 잔. 먹지만 말고 피부에도 양보하자. 두유에 약간의 밀가루를 섞어 얼굴에 바른 후 20여 분 후 물로 씻어내는 두유팩을 한다. 두유의 비타민 E 성분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노폐물 제거를 도와 다음 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추천제품 보성산 친환경 녹차를 사용해 맛의 조화를 이룬 ‘녹차베지밀 프레쉬’. 미용에 도움이 되는 카테킨과 플라보노이드, 비타민 C, 아연이 풍부해 잠들기 전 마시면 좋다.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하루 세 번 두유 타임 어떠세요?


1 정·식품 팝업스토어에서 룰렛 경품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
2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사람들이 두유의 효능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3 모델 한혜진은 “다이어트가 일상인 저에게 공복감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는 두유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S라인 몸매 관리 비법을 설명했다.
4 리키 김과 최성조 코치는 자타공인 두유 마니아. “평소에도 두유를 챙겨 마신다”며 “단백질, 칼슘, 철분 등 영양소가 고루 함유된 두유를 마시면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했다.
5 배우 윤승아는 동안 비결을 전수했다. 일주일에 한두 차례 두유팩을 해서 뽀송뽀송한 아기 피부를 유지한다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