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pecial Event ‘여성동아’ 독자를 초대합니다~

“부모님의 35주년 결혼기념일 축하파티 열었어요”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기획·김민경 기자 / 사진·성종윤‘프리랜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 ■ 장소협찬·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평촌점(031-387-3761)

2008. 04. 22

“부모님의 35주년 결혼기념일 축하파티 열었어요”

파티에 참석한 가족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정씨의 새언니, 오빠, 정씨 부부, 여동생, 어머니, 정씨의 딸, 아버지.


“부모님의 35주년 결혼기념일 축하파티 열었어요”

봄맞이 신메뉴인 연어와 관자가 듬뿍 들어있는 상큼한 해산물샐러드.(좌) 에스프레소로 맛을 낸 부드러운 육질의 꽃등심스테이크.(우) 새콤달콤한 드레싱 맛이 일품인 라즈베리 치즈케이크.(아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평촌점)에서 열린 파티의 주인공은 부모님의 35주년 결혼기념일 파티를 열어주고 싶다는 정미영씨(31) 가족이다. 정씨는 “전북 김제에서 일하시며 한 달에 두 번밖에 집에 오시지 못하는 아버지와 적적하게 지내시는 어머니, 아버지가 올라오시는 주말엔 일을 해야 하는 오빠, 늘 바쁜 막내 동생 등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드리고 가족 간의 정을 돈독하게 하고 싶어요”라며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파스텔톤 풍선으로 화사하게 꾸민 테이블에 온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마련해 정씨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해주었다. 갓 구운 빵과 세 가지 맛 수프로 시작해 톡 쏘는 드레싱이 입맛을 돋우는 해산물샐러드,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이 은근하게 느껴지는 꽃등심스테이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돼지갈비 바비큐, 바삭하게 튀긴 새우와 부드러운 등심을 함께 맛보는 서로인콤보,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간 터커파스타와 신선한 생과일에이드를 맛보며 정씨 가족은 오랜만에 여유 있는 담소를 나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축하주로 준비한 프랑스 산 레드와인 도멘 도피악(Domaine D’aupilhac 2005)과 새콤달콤한 드레싱의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는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역할을 했다.
정씨는 “명절에도 보기 힘든 가족들이 한데 모여 기뻐요. 임신 8주차에 접어든 새언니도 축하해줄 수 있어 의미 있고요. 부모님이 앞으로도 35년 이상 건강하고 행복하시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뿌듯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여는 가족파티에 신청하세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매달 한 가족(10명 내외)을 초청해 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사연과 가족구성원을 적어 이메일(gooroom@donga.com)이나 편지(서울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5층 ‘여성동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 이벤트 담당자 앞)로 보내주세요. 당첨된 가족은 개별적으로 전화연락 드리며, 가까운 아웃백 매장에서 멋진 가족파티를 열어드립니다. 파티 현장은 ‘여성동아’ 5월호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